'前슈퍼주니어' 한경, 결혼 발표..부인 누구?
김소정 2019. 12. 31. 17: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전 멤버 한경이 중국계 미국 배우 셀리나 제이드와 결혼한다.
지난달 8일 중국 매체 시나연예는 한경과 셀리나 제이드의 청첩장이 온라인에 퍼졌다고 보도한 바 있다.
2009년 소속사였던 SM엔터테인먼트의 계약조건에 불만을 제기하며 슈퍼주니어를 떠나 중국에서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이다.
셀리나 제이드는 홍콩 출신 모델 겸 배우로 미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동하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소정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전 멤버 한경이 중국계 미국 배우 셀리나 제이드와 결혼한다.
한경과 셀리나 제이드는 31일 각자 SNS에 “안녕 나의 아내 셀리나 제이드”, “안녕 나의 남편 한경”이라는 글을 적었다. 이와 함께 중국 전통 예복을 입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두 사람은 서로를 마주 보며 환하게 웃고 있었다.
두 사람은 앞서 몇 차례 결혼설이 불거진 바 있다. 지난달 8일 중국 매체 시나연예는 한경과 셀리나 제이드의 청첩장이 온라인에 퍼졌다고 보도한 바 있다. 이에 일각에서는 두 사람이 조만간 결혼식을 올리는 게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한경은 2005년 슈퍼주니어 멤버로 데뷔했다. 2009년 소속사였던 SM엔터테인먼트의 계약조건에 불만을 제기하며 슈퍼주니어를 떠나 중국에서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이다. 셀리나 제이드는 홍콩 출신 모델 겸 배우로 미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동하고 있다. 두 사람은 2017년 9월 중국 금계백화영화제에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두 사람은 공식석상에도 함께 했다
김소정 (toysto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눈도 못감고 갔는데.. 절친에 살해된 경찰관 아내 청원
- 공지영 가만히 있으라고?..난 윤석열이라도 도울 것
- 줄 서주면 10만원 알바 등장에 포방터 돈가스가 건 공지
- 김승현 "최창민 무속인 길? 명리학 그만 두라"
- 한혜진, 파격 드레스로 시선 강탈.."군살 제로"
- '소름끼치는' 2020년 달력..2·3·6·7·8·11월 쉬는 날 없다
- 靑 "檢 조국 기소 수사 결과, 쥐 한마리 태어났다"
- 서울대 '직위해제' 검토..조국 내년 강의 못하나
- 새해 대형 SUV 대전..GV80 VS 링컨 에비에이터
- '금태섭 유감' 민주당에 하태경 공개적 겁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