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슈가맨'양준일 '엘클럽'모델로발탁

2019. 12. 30. 18: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최근 예능프로그램 <슈가맨 3> 에 출연하여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가수 '양준일'을 유료회원제 서비스 '엘클럽(L.CLUB)'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이달 30일(월) 영상을 공개한다.

이달 30일(월) 오전 9시부터 롯데홈쇼핑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양준일은 최근 많은 곳에서 광고 모델 제안이 쏟아졌지만 롯데홈쇼핑엘클럽을첫 번째 광고 작품으로 선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시대를 앞서간천재'양준일, 롯데홈쇼핑유료회원제 서비스 엘클럽(L.CLUB) 모델로 캐스팅!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최근 예능프로그램 <슈가맨 3>에 출연하여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가수 ‘양준일’을 유료회원제 서비스 ‘엘클럽(L.CLUB)’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이달 30일(월) 영상을 공개한다. 영상은 히트곡인 ‘리베카’를 개사하여 뮤직비디오 형태로 만들었으며, 데뷔 당시의 패션과 안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이달 30일(월) 오전 9시부터 롯데홈쇼핑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신년에는 촬영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담은 제작과정 영상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양준일은 1991년 싱글 '리베카'로데뷔했으며,파격적인 패션과 음악,퍼포먼스등을 선보였던 가수다. 최근 유튜브 채널 '온라인 탑골공원' 영상을 통해‘시간 여행자’, ‘시대를 앞서간 천재’ 등으로 불리며 다시 주목 받기 시작했다. 30여년의 시간이 지났지만 여전히 훈훈한 외모와 춤 실력, 활동 당시 다르다는 이유로 한국에서 받았던 비난과 미국에서 식당 서빙을 하며 살아온 스토리 등이 이슈가 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화제의 주인공이다.
양준일은 최근 많은 곳에서 광고 모델 제안이 쏟아졌지만 롯데홈쇼핑엘클럽을첫 번째 광고 작품으로 선택했다. 앞서 지난 4월,엘클럽 홍보 모델로 KBS <전국노래자랑>을 통해 이슈가 되었던‘77세 할담비’ 지병수 할아버지를 국내 최초로 선정하고, 고객들에게 친근함과 진정성으로 다가갔던 사례가 양준일의 공감을 얻은 것으로 전해졌다.
양준일은“광고 모델이 되었다는 사실이 꿈만 같고 실감이 나지 않는다. 며“엘클럽을 통해 생애 첫 광고 촬영을 하게 돼 행복하고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종영 롯데홈쇼핑마케팅부문장은“‘할담비’에 이어 양준일을 엘클럽 홍보 모델로 발탁하면서 젊은 고객층부터 중장년층까지 폭 넓은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과 협업을 통해 고객들과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엘클럽은 지난해 10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이다. 연회비 3만원으로 ▲최대 12% 할인쿠폰 ▲무료배송 ▲엘포인트 적립▲연회비 100% 페이백 ▲회원 전용 문화 혜택 제공 등 연회비 이상의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며,1년 만에 누적 가입자 수 15만 명을 돌파했다.
호임수 기획위원<isho@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