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야 패션왕 완결"..데이즈드, 기안84 화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션 잡지 데이즈드가 만화가 기안84(35·김희민)의 화보를 공개했다.
데이즈드는 21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기안84의 화보 사진 및 영상을 올렸다.
데이즈드가 공개한 화보 사진 및 영상에서 기안84는 웃음기를 뺀 진지한 표정으로 패션을 소화하는 모습이다.
데이즈드는 "시대를 관통하는 두 아티스트(기안84·한혜연)가 의기투합해 만든 <데이즈드> 식 <나 혼자 산다> 의 화보는 결코 혼자가 아니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이즈드는 21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기안84의 화보 사진 및 영상을 올렸다. 전날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측은 화보 촬영을 하는 기안84의 모습을 방송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데이즈드가 공개한 화보 사진 및 영상에서 기안84는 웃음기를 뺀 진지한 표정으로 패션을 소화하는 모습이다.
데이즈드는 “시대를 관통하는 두 아티스트(기안84·한혜연)가 의기투합해 만든 <데이즈드>식 <나 혼자 산다>의 화보는 결코 혼자가 아니었다”고 했다.
한예연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화보를 위해서는 누구 한 사람 잘한다고 되는 게 아니다”며 도움을 준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그러면서 “화보를 위해 너무 노력하고 애써준 기안님께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전날 방송한 ‘나 혼자 산다’에 따르면 기안84는 2주간 5kg을 감량했고, 복근을 만들었다.
개그우먼 박나래는 “기안84 님의 키가 180cm 넘는다”며 “몸매 밸런스가 좋은 편”이라고 했다. 배우 성훈은 “1주일만에 이렇게 나온다는 게 말이 안 된다”고 했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년간 남편시신 집안 냉동고 보관..2억 연금 받으려?
- 진중권 "내가 돈이 없지 가오가 없나"..원조는 따로 있다?
- '가사도우미 성폭행 혐의' 김준기 "사실관계 인정..강제는 아냐"
- [e글e글]日 야후, 손흥민 프로필 사진 조롱? 논란 확산되자..
- 정장 아닌 '빨간 점퍼' 이재용 부회장 화제.."사생활 지켜줘야" 지적도
- 최준용 아들 "새엄마 꽃뱀일까 걱정"
- [e글e글] 페이스북 美광고, 서울 비하 논란.."쌍팔년도로 묘사"
- '그알' 故 김성재편, 또 불발..법원, 김성재 전 여자친구 손 들어줘
- 박지원 "이낙연 종로 출마..차기 대선주자 1위 어려워"
- 탈북민 "강제북송 2명에 사형선고..죽은 자 없는 살인사건"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