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정, '볼륨을 높여요' 스페셜 DJ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희정이 라디오 DJ에 도전한다.
스페셜 DJ를 맡게 된 김희정은 "수현이와의 친분으로 3일 동안 라디오 DJ를 하게 됐다. 평소 수현이와 만나면 라디오에 대한 얘기를 많이 주고받았었는데, 잠깐이지만 평소 즐겨듣던 프로그램의 DJ를 맡게 돼 영광이다"라면서, "처음이라 많이 떨리지만 게스트 경험을 바탕으로 열심히 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김희정이 라디오 DJ에 도전한다.
김희정은 16일부터 3일 간 밤 8시부터 10시까지 2시간 동안 방송되는 KBS 쿨FM '악동뮤지션 수현의 볼륨을 높여요'에 스페셜 DJ로 나선다.
김희정은 잠시 자리를 비운 수현을 대신해 스페셜 DJ로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동안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에서 고정 게스트로 큰 활약을 보여줬던 김희정이기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페셜 DJ를 맡게 된 김희정은 “수현이와의 친분으로 3일 동안 라디오 DJ를 하게 됐다. 평소 수현이와 만나면 라디오에 대한 얘기를 많이 주고받았었는데, 잠깐이지만 평소 즐겨듣던 프로그램의 DJ를 맡게 돼 영광이다”라면서, “처음이라 많이 떨리지만 게스트 경험을 바탕으로 열심히 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희정은 지난 3월 종영한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에서 올웨이즈 로펌의 정보력 일인자 김해영 역으로 섬세한 연기와 뛰어난 스타일 감각으로 눈길을 끈 바 있다. 팔색조 같은 매력으로 트렌디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마음껏 발산하는 김희정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써브라임아티스트 에이전시]
김희정|볼륨을 높여요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