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코리아, 프레다 린 신임 대표이사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피린 개발사로 유명한 바이엘코리아는 내년 1월1일부로 프레다 린(Freda Ta-Ling Lin)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한다고 12일 밝혔다.
프레다 린 대표는 25년 간 풍부한 제약업계 경험을 통해 아시아와 유럽 시장을 아우르는 영업·마케팅 전문가다.
프레다 린 신임대표는 "전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국가로 꼽히는 한국에서 대표직를 맡아 바이엘코리아를 이끌게 돼 기쁘다"며 "한국 사회와의 동반 성장을 도모하고, 인류의 건강한 미래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송연주 기자 = 아스피린 개발사로 유명한 바이엘코리아는 내년 1월1일부로 프레다 린(Freda Ta-Ling Lin)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한다고 12일 밝혔다.
프레다 린 대표는 25년 간 풍부한 제약업계 경험을 통해 아시아와 유럽 시장을 아우르는 영업·마케팅 전문가다. 2013년부터 최근까지 바이엘 대만 지사의 전문의약품 총괄 및 대표이사를 역임했다.
앞서 글락소스미스클라인(GSK) 대만과 중국, 아시아태평양 지사 및 영국 본사를 거쳐 영업, 마케팅, 전략 기획 등의 분야에서 임원직을 성공적으로 역임하며 제약 산업 내 전문성을 쌓았다.
이번 임명을 통해 신임 대표는 바이엘코리아 대표이사직과 전문의약품 사업부 총괄직을 겸임할 예정이다.
프레다 린 신임대표는 “전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국가로 꼽히는 한국에서 대표직를 맡아 바이엘코리아를 이끌게 돼 기쁘다“며 “한국 사회와의 동반 성장을 도모하고, 인류의 건강한 미래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yj@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민재 "임신 9주차, 남친 연락두절…아버지 책임 다하라"
- "김수현과 중2 때부터 교제"…故김새론 녹취록 공개
- '암투병' 진태현, 병원行 "아내와 함께 수술 전 검사"
- "부부관계부터 친오빠 실직까지…시어머니에게 전부 보고한 남편"
- 조세호 9살연하 아내, 알고보니 모델 출신…키 174㎝
- 이승기, 처가 절연 후 근황 "딸 낳고 1년…"
- '장동건♥' 고소영, 독보적 아우라…늘씬한 각선미
- 보아 사과 진심이었다…박나래 "해외서도 연락와"
- 지연, 황재균과 이혼 후 근황…청순미 넘치네
- 박나래 '55억집 도난사건' 전말' "없어진 명품백, 중고숍서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