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현장코멘트]"점점 더 무서워질 선수" 신영석 칭찬에 다우디 "동기부여 된다"

나유리 2019. 12. 11. 21: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와 다우디 오켈로가 함께 고공비행 중이다.

팀 동료들과 점점 더 손발이 맞는 다우디는 이날도 22득점-공격 성공률 68.96%를 기록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현대캐피탈 최태웅 감독은 "훈련 때는 더 잘하는데, 아직 실전에서는 그 모습이 덜 나오는 것 같다. 갈 수록 좋아질거라 생각한다. 다우디가 훈련때 태도가 워낙 좋아서 경기력 뿐만 아니라 팀 전체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칭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우디 오켈로. 사진제공=KOVO

[천안=스포츠조선 나유리 기자]"하면 할 수록 놀랍게 진화한다. 스펀지 같은 선수다"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와 다우디 오켈로가 함께 고공비행 중이다. 현대캐피탈은 11일 천안유관순체육관에서 열린 2019~2020 도드람 V리그 삼성화재 블루팡스와의 3라운드 대결에서 세트스코어 3대0으로 승리했다.

팀 동료들과 점점 더 손발이 맞는 다우디는 이날도 22득점-공격 성공률 68.96%를 기록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3세트 마지막 승리를 결정짓는 점수도 다우디의 손에서 터졌다. 현대캐피탈 최태웅 감독은 "훈련 때는 더 잘하는데, 아직 실전에서는 그 모습이 덜 나오는 것 같다. 갈 수록 좋아질거라 생각한다. 다우디가 훈련때 태도가 워낙 좋아서 경기력 뿐만 아니라 팀 전체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칭찬했다.

팀 동료인 신영석도 "점점 더 무서워질 것 같다. 굉장히 스펀지같은 선수다. 내가 상대팀이라면 상대하고 싶지 않을 것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런 이야기를 들은 다우디는 "팀원에게 이런 이야기를 듣는 것은 영광이다. 큰 동기부여가 되고 좋은 팀원이라는 믿음이 생긴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많은 부분에서 수정할 것들이 많다. 가장 바꿔야 할 부분은 서비스다. 한번에 모든 것을 바꾸려기보다는 차근차근 천천히 바꾸려고 한다"는 다우디는 "지속성이 가장 중요하다. 서브에서도 실수가 한번씩 나올 수 있기 때문에 계속해서 좋은 서브가 들어가게끔 연습하고 싶다"고 다짐했다.

천안=나유리 기자 youll@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풀옵션'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특가 한정판매
“집 팔아 빚 갚는다” 박해미 母子, 구리 대저택 정리
"재벌 아이?" ‘미혼’ 배우 P양 또 임신설, 볼록 나온 배 포착
박연수, 과감한 수영복 몸매 “40대 섹시 아이콘 되고파”
“69억 빚 대부분 갚은 이상민, 前 JYP 사옥 주인 될 뻔했지만…”
심진화 “김밥집 5개+피자집 1개 운영…다시 가난해지고 싶지 않아”
경희대학교 '경희공력환' 90%할인 '3만원'대 100세트 한정!
'뜨끈뜨끈' 독일 명품 '온수매트' 57%할인 '12만원'대 판매!
미국 대표 '골프풀세트' 77%할인 '30만원'대 10세트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