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에반스 "봉준호 사랑하지 않는건 불가능" 애정과시
크리스 에반스는 자신의 SNS에 9일(현지시간) 미국 NBC ‘더 투나잇쇼 스타링 지미 팰런'(이하 '지미 팰런쇼') 에 출연한 봉준호 감독의 클립 영상을 게재하며 '봉준호 감독을 사랑하지 않는건 불가능 해'라는 메시지를 함께 적었다.
크리스 에반스와 봉준호 감독은 '설국열차'(2013)에서 함께 호흡맞춘 사이. 크리스 에반스는 '설국열차' 개봉 당시부터 현재까지 여러 인터뷰를 통해 "봉준호 감독은 천재" "봉준호 감독의 세계 최고 감독" "나만 알고싶다" "가족이자 친구"라며 봉준호 감독에 대한 존경심과 진심을 꾸준히 드러냈다.
한편 봉준호 감독은 '지미 팰런쇼'에서 '기생충'에 대해 짧게 소개하는가 하면, 칸영화제 상영 당시 8분 기립박수를 받았던 순간을 회상하기도 했다. 봉준호 감독은 "거의 새벽에 상영 됐는데 기립박수가 이어지니 배가 고팠다. 자막으로도 나왔다. 그럼에도 끝나지 않아 '집에 갑시다!'고 했다"고 밝혔다.
'지미 팰런쇼'라 통칭되는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은 NBC의 인기 심야 토크쇼다. 1954년부터 시작됐으며 2014년부터 지미 팰런이 사회를 맡아 진행하고 있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 김현숙♥윤종, 단란한 제주살이 첫 공개 (아내의 맛)
▶ [화보IS]김아중, 연말룩 완성…때론 포근하게 때론 강렬하게
▶ 드웨인 존슨 \"韓드웨인 존슨 마동석과 '쥬만지' 출연하고파\"
▶ 티파니 영, 소녀시대→아티스트로 美 홀로서기 \"내 용기가 위로 되길\" (사람이 좋다)
▶ [34회 골든] 방탄소년단→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음반 후보 총정리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할리우드IS] 크리스에반스 "캡아 복귀? 돈벌이 때문은 아닐 것"
- 봉준호 감독 "마블 영화 연출? 쫄쫄이 슈트 때문에 불가능"
- [포토]가브리엘 루나 팬 앞에서 애정과시
- [종합IS] '집사부일체' 김건모, 피앙세 공개.."너무 귀여워" 달달한 애정 과시
- "카메라와 영화 인생 이어갈 것" 봉준호 감독 '2019 자랑스런 아시아인'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