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에반스 "봉준호 사랑하지 않는건 불가능" 애정과시

조연경 2019. 12. 11. 11: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조연경]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에반스 SNS 캡처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에반스가 봉준호 감독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표했다.

크리스 에반스는 자신의 SNS에 9일(현지시간) 미국 NBC ‘더 투나잇쇼 스타링 지미 팰런'(이하 '지미 팰런쇼') 에 출연한 봉준호 감독의 클립 영상을 게재하며 '봉준호 감독을 사랑하지 않는건 불가능 해'라는 메시지를 함께 적었다.

크리스 에반스와 봉준호 감독은 '설국열차'(2013)에서 함께 호흡맞춘 사이. 크리스 에반스는 '설국열차' 개봉 당시부터 현재까지 여러 인터뷰를 통해 "봉준호 감독은 천재" "봉준호 감독의 세계 최고 감독" "나만 알고싶다" "가족이자 친구"라며 봉준호 감독에 대한 존경심과 진심을 꾸준히 드러냈다.

'기생충'이 칸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시작으로 세계 각지에서 "올해의 영화"라는 찬사를 받고, 북미 오스카 레이스를 펼치며 '지미 팰런쇼'까지 진출하자 크리스 에반스는 또 한번 개인 SNS를 통해 봉준호 감독과의 친분을 과시하며 출연 감상평을 남긴 것으로 보인다.

한편 봉준호 감독은 '지미 팰런쇼'에서 '기생충'에 대해 짧게 소개하는가 하면, 칸영화제 상영 당시 8분 기립박수를 받았던 순간을 회상하기도 했다. 봉준호 감독은 "거의 새벽에 상영 됐는데 기립박수가 이어지니 배가 고팠다. 자막으로도 나왔다. 그럼에도 끝나지 않아 '집에 갑시다!'고 했다"고 밝혔다.

'지미 팰런쇼'라 통칭되는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은 NBC의 인기 심야 토크쇼다. 1954년부터 시작됐으며 2014년부터 지미 팰런이 사회를 맡아 진행하고 있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김현숙♥윤종, 단란한 제주살이 첫 공개 (아내의 맛)

[화보IS]김아중, 연말룩 완성…때론 포근하게 때론 강렬하게

드웨인 존슨 \"韓드웨인 존슨 마동석과 '쥬만지' 출연하고파\"

티파니 영, 소녀시대→아티스트로 美 홀로서기 \"내 용기가 위로 되길\" (사람이 좋다)

[34회 골든] 방탄소년단→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음반 후보 총정리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