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인싸 건나블리, 대만 인싸 음식 정복기

이정호 기자 2019. 12. 8. 11: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건나블리가 대만 인싸 음식을 제대로 정복한다.

그중 건나블리 나은 건후 남매와 주호 아빠는 대만에서 인싸 음식 파헤치기에 나선다.

과연 대만의 핫한 음식들을 맛보는 건나파블리는 얼마나 사랑스러울지, 허겁지겁 기차를 타러 떠난 이들이 시간에 맞춰 기차를 탈 수 있을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한편 건나블리의 우당탕탕 대만 여행기를 함께 할 수 있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늘(8일) 밤 9시 15분에 시청자를 찾아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정호 기자]
/사진제공=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건나블리가 대만 인싸 음식을 제대로 정복한다.

8일 오후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세상을 바꾸는 시간'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건나블리 나은 건후 남매와 주호 아빠는 대만에서 인싸 음식 파헤치기에 나선다.

공개된 사진에는 입가에 밥풀을 묻히고 흐뭇한 미소를 짓는 건후가 담겨있다. 또 다른 사진 속 건나블리는 대만의 명물 버블티를 마시고 있다. 특히 건후의 작은 손에 쏙 들어오는 아기 사이즈 버블티가 건후의 귀여움을 배가시키며 시선을 강탈한다.

이날 주호 아빠와 건나블리는 본격적인 화렌 여행 전 대만 타이베이의 명동이라 불리는 시먼딩을 찾았다. 핫플 마니아 주호 아빠가 핫한 음식이 가득한 이곳을 지나칠 수 없었기 때이다문. 이에 시먼딩에서는 얼큰 담백한 훠궈부터 달콤한 버블티까지, 주호 아빠도 건나블리도 모두 만족하는 먹방 퍼레이드가 이어졌다.

그러나 곧바로 건나파블리 앞에 위기가 찾아왔다. 화롄으로 가는 기차 시간이 코앞으로 다가온 것. 핫플에서 줄을 서고, 음식을 즐기다 보니 시간을 생각보다 많이 소비한 건나파블리는 기차를 놓칠 위기에 처했다고 한다. 이에 '미션 임파서블'보다 더욱 긴장감 넘치는 건나파블리의 레이스가 펼쳐졌다는 전언이다.

과연 대만의 핫한 음식들을 맛보는 건나파블리는 얼마나 사랑스러울지, 허겁지겁 기차를 타러 떠난 이들이 시간에 맞춰 기차를 탈 수 있을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한편 건나블리의 우당탕탕 대만 여행기를 함께 할 수 있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늘(8일) 밤 9시 15분에 시청자를 찾아온다.

[관련기사]☞'성폭행 의혹' 김건모, 눈물의 프러포즈 공개'맥심 모델' 김우현, 대낮부터 상반신 노출강동호? 김종현? 김사무엘? '워너원 조작' 누구?신재은, 두 눈 의심케 하는 야외 노출..'깜짝'판빙빙, 배 볼록 임신설 확산..해명이 의혹 키워
이정호 기자 direct119@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