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판 행진' 셀큐어 팔알지디 기획전 11일 마지막 방송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2019. 12. 6. 17:00
셀큐어가 완판행진을 이어 온 ‘팔알지디 기획전’의 마지막 방송을 진행한다.
셀큐어는 6일 이 같이 밝히며 지난 10월 말 롯데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 ‘셀큐어 팔알지디 기획전’의 마지막 방송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팔알지디 기획전은 매 방송마다 연속 매진을 기록하면서 매진 신화를 이어오고 있다. 이른바 ‘주름잡는 김태희 크림’이라 불리는 셀큐어의 ‘팔알지디(PAL-RGD)’는 주름 및 탄력개선에 탁월한 프리미엄 라인. 셀큐어의 모기업 셀트리온의 연구소에서 개발한 ‘팔알지디’ 성분을 기반으로 나이가 들수록 탄력이 저하되는 피부 표피에 탄탄한 힘을 부여하고 영양과 탄력 에너지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셀큐어 관계자는 “김태희 씨의 애정템으로 알려진 셀큐어 팔알지디 라인에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대한 감사 이벤트”라면서 “준비했던 수량이 모두 판매돼 현재 마지막 방송만 앞두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앞서 셀큐어는 지난 달 29일 서울 셀트리온스킨큐어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열린 ‘셀큐어 팔알지디 홈쇼핑 론칭 축하 행사’ 비하인드컷을 함께 공개했다. 이 날 행사는 배우 김태희가 출산 이후 공식석상에 처음 모습을 드러낸 행사로, 수많은 기자들과 팬들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다.
셀큐어의 마지막 방송은 오는 11일 밤 9시 20분,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