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극강의 보온성 '파이론 헤비다운 자켓' 출시

강인귀 기자 2019. 11. 26. 19: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헤비다운 '파이론(PYLON)'과 '파이론(PYLON) 리미티드 다운 자켓'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이론(PYLON)'은 국내 소재를 적용한 원정대급 헤비다운 자켓으로 헤비다운 특유의 벌키한 느낌을 최소화하고 가볍지만 따뜻한 구스 다운 충전재로 보온성은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헤비다운 ‘파이론(PYLON)’과 ‘파이론(PYLON) 리미티드 다운 자켓’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아이더

‘파이론(PYLON)’은 국내 소재를 적용한 원정대급 헤비다운 자켓으로 헤비다운 특유의 벌키한 느낌을 최소화하고 가볍지만 따뜻한 구스 다운 충전재로 보온성은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중 옷깃구조 적용과 넥라인에 부드러운 기모 소재를 덧대어 한층 강화된 따뜻함을 제공한다.

후드 일체형으로 추위가 잘 느껴지는 목과 머리를 한번 더 감싸주며 옷 틈새로 들어오는 추위도 완벽히 차단한다. 소매 끝부분은 벨크로(찍찍이) 처리가 되어 있어 조임 조절이 가능하며, 이너커프스 구조로 손목을 한 번 더 여며줄 수 있도록 했다.

‘파이론(PYLON)’ 다운 자켓은 허리선에 떨어지는 짧은 기장의 제품이며, 무릎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의 ‘파이론(PYLON) 리미티드’ 다운 자켓은 퀼팅 라인이 없는 심플한 코트형의 다운 자켓이다.

‘파이론’ 다운 자켓은 블랙과 라이트 그레이 2가지 색상이며, ‘파이론 리미티드’는 블랙과 챠콜 2가지로 출시됐다.

아이더 의류기획팀 박윤희 부장은 “겨울 아우터인 만큼 확실하게 추위를 막아줄 기능적 디자인에 집중했다”며 “아이더의 ‘파이론(PYLON) 구스 다운 자켓’은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하면서도, 가벼운 착용감을 전한다. 보온성뿐만 아니라 매끄럽게 떨어지는 깔끔한 디자인에 와펜 장식을 더해 과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스타일까지 갖춘 헤비다운 자켓”이라고 전했다.
[머니S 주요뉴스]
설수진, 미스코리아 당시 '미모'… "이병헌 동생이 진"
'깜짝이야' 누드인줄… 김나정의 섹시 산타 '아찔'
CNN "‘손세이셔널’ 한국의 스타, 겸손까지 갖췄다"
'동상이몽2' 조현재 하차 "박민정 덕분, 사랑해♥"
지숙 결혼설 언급 "이두희와 첫만남 계기는 OOO?"
최수종, 딸 생각하다 '이것' 때문에 눈물 흘려
신재은 결혼, 드레스 어디 꺼?… 수지도 입었다
조은지 누구… "남편이 이 사람이였어?"
아이즈원 어떡하나… '프듀48' 제작진 고소·고발 당해
나문희, 본명은?… "문희가 예뻐서 지어"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