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장지연, 이미 법적 부부..식은 5월에 진행 [종합]
김건모 측은 21일 "김건모와 장지연이 혼인신고를 한 것으로 알고 있다. 결혼식만 내년 1월에서 5월로 미뤘다"고 설명했다. 부친에 따르면 많은 하객들이 축하해주고 싶다는 의사를 전달해 부부와 상의해 따뜻한 5월로 식을 옮기게 됐다.
당초 두 사람은 내년 1월 양가 50명씩을 초대한 스몰웨딩으로 예식을 치를 계획이었지만, '연예계 대표 노총각'이었던 김건모의 경사에 지인들이 참석의사를 밝혀와 이같이 결정했다는 전언이다.
이들은 방송을 통해 달콤한 예비 부부의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장지연은 김건모의 모습에 연신 "귀엽다"라고 말하며 애정을 보였다. 김건모는 인터뷰에서 "지연이가 어느 순간 제 안으로 들어왔고 그날 바로 어머니께 데려갔다. 싱크대 앞에서 어머니와 지연이가 별 얘기가 아닌데도 웃으며 죽이 잘 맞았다. 그 모습이 너무 좋아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김건모는 1992년 1집 앨범 '잠 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를 내고 가요계에 데뷔하고 '핑계' '잘못된 만남' '아름다운 이별'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국민가수로 자리매김했다. 장지연은 국내에서 예고를 졸업한 뒤 미국 버클리음대에서 실용음악 작곡 및 편곡 등을 전공했고, 유명 작곡가 겸 목회자인 장욱조 목사의 딸이자, 배우 장희웅의 동생이기도 하다.
김건모는 결혼 이후에도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이선미 여사의 아들로 일상을 공개한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 \"유튜브서 브랜드 홍보로 4000만원\" SNS·유튜브로 수 억원 버는 연예인
▶ '재외동포' 유승준 판결에 법조계도 의견분분
▶ 美롤링스톤지 \"방탄소년단 후보 제외한 그래미, 음악시장과 반대\"시장과 반대\"
▶ \"빅뱅 대성, 건물 유흥업소 운영 몰라도 12억 세금폭탄\"
▶ '살림남2' 측 \"김승현 父, 2세 발언 추측 자제…혼전임신 NO\"[공식]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IS] 김건모♥장지연 "첫 만남에 느낀 인연, 사랑의 힘" (인터뷰)
- [동반인터뷰] '장지연♥' 김건모 "어머니와 잘 통하는 모습에 결혼 결심"
- 김건모, '장욱조 딸·장희웅 동생' 피아니스트 장지연과 결혼
- 김건모, 1월 결혼 5월로 연기.."좀 더 큰 곳에서 예식"
- [종합IS] 김건모, 1월 30일 결혼..최측근 "예비신부, 버클리 음대 졸업"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