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앵님 귀환" 김서형, 오늘(18일) XtvN '프리한19'에 깜짝 등장

황소영 2019. 11. 18. 15: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황소영]
배우 김서형
김서형이 '프리한19'에 깜짝 등장한다.

오늘(18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될 XtvN 프로그램 '프리한 19'에는 배우 김서형이 모습을 드러낸다.

전현무, 오상진, 한석준이 진행하는 '프리한 19'는 대한민국을 넘어 세상을 놀라게 할 프리한 남자들의 전무후무한 특종랭킹쇼. 김서형은 '피라미드 꼭대기를 향해! SKY 캐슬 19'라는 주제로 마련된 이번 방송에서 '오늘의 데스크'로 활약한다.

전세계 냉혹한 입시 전쟁과 치열한 경쟁 사회를 재조명하는 이번 방송에서 김서형은 직접 각 기사들의 순위를 매긴다. 특히 1위 발표까지 책임지며 이번 방송을 특별하게 꾸민다.

올해 가장 주목 받은 작품인 JTBC 드라마 'SKY 캐슬'에서 입지전적 인물인 입시 코디네이터 김주영 역을 맡아 전에 없던 캐릭터를 소화한 김서형. 그가 어떤 기사를 세계의 입시 경쟁 뉴스 1위로 선정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김서형은 내년 상반기 방영을 앞두고 있는 SBS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에서 연쇄살인사건의 피해자와 그 가족들의 아픔에 깊이 공감하는 감성파 형사 차영진 역을 맡아 촬영에 한창이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송가인, 밤수영하며 뽐낸 수영복 자태

“트로트계 이무기”…유산슬, '아침마당' 등장

유승준, 비자 소송은 이겼지만…'괘씸죄'에 입국 달렸다

TRCNG 우엽-태선, TS엔터에 계약해지 내용증명+학대 혐의 고소

한다감, 1살 연상 사업가와 1월 결혼…“비공개 예식”[전문]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