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IS] 달심→톱모델..한혜진, 스타일의 정점

박정선 2019. 11. 18. 08: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박정선]
한혜진
톱모델 한혜진이 강렬한 눈빛이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매거진 보그(VOGUE) 12월호를 통해 공개되는 이번 화보는 국내 최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톱모델 한혜진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그대로 담았다.
한혜진
한혜진만의 도회적인 매력과 감각적인 포즈, 럭셔리 워치 브랜드 페라가모 타임피스(Ferragamo Timepieces)로 완성한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패셔너블한 화보가 탄생했다.
한혜진
공개된 화보 속에서 한혜진은 그윽하면서도 카메라를 꿰뚫을 듯한 강렬한 눈빛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는 한편, 지긋이 눈을 감은 모습에서는 마치 시간이 멈춘 듯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드라마틱한 화보를 완성했다. 또한 특유의 자연스러우면서도 자신감 있는 포즈로 화보에 무게감을 더하며 '역시 톱모델 한혜진'이라는 반응을 절로 이끌어냈다.
한혜진
페라가모 타임피스 브랜드 관계자는 "스타일의 정점에 서있는 톱모델 한혜진과 페라가모 타임피스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감성이 만나 독보적인 분위기의 화보를 완성했다”고 전했다.
한혜진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도끼 \"미국 법 어겨 소송중\"vs주얼리 업체 \"위반한 적 없어\" [종합]

유산슬, 활동계획은 몰라도 히트행진 시작됐다

유승준, 비자 소송은 이겼지만…'괘씸죄'에 입국 달렸다

조현재♥박민정, 세상 진지하고 눈물 나는 돌잔치

'괴릴라 데이트' '플레이어'… 無근본이 곧 웃음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