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빼고 광내고' 박은석 "원톱 주연극 처음..싱크로율 정반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은석이 원톱 주연극에 대한 고충을 전했다.
이날 박은석은 "제가 처음으로 원톱 주연을 맡았다. 정말 쉴틈이 없이 촬영했다"며 촬영 현장을 회상했다.
하지만 박은석은 '때빼고 광내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박은석은 자신이 맡은 캐릭터 도태랑과의 싱크로율도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은석이 원톱 주연극에 대한 고충을 전했다.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누리동에서 KBS 2TV 드라마스페셜 2019 '때빼고 광내고'(극본 배수영, 연출 나수지)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박은석은 "제가 처음으로 원톱 주연을 맡았다. 정말 쉴틈이 없이 촬영했다"며 촬영 현장을 회상했다.
하지만 박은석은 '때빼고 광내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정말 밀도 깊은 드라마를 만들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박은석은 자신이 맡은 캐릭터 도태랑과의 싱크로율도 설명했다. 그는 "저는 도태랑과의 청결과 깔끔함과는 전혀 정 반대의 캐릭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박은석은 "비위 면에서는 비슷한 것 같다. 저는 선지 같은 것을 잘 못 먹는다"고 공통점을 설명하기도 했다.
한편 '때빼고 광내고'는 청결에 집착하고, 정리 강박증까지 있는 취업준비생 도태랑과 그녀에게 손을 내민 '퀸 클리닝' 대표 모안나(나혜미 분)의 이야기로, 오너와 직원에서 '범죄현장 청소'에 투입돼 현장의 얼룩을 닦아내다, 묻힐 뻔했던 한 사건의 얼룩과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가 담긴다. 이날 오후 11시 15분 방송 예정이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 유튜브 깜짝 등장..갑자기 무슨 일?
- 日 레이싱모델, 끈처리 새하얀 수영복 '아찔 포즈'
- 가희, 파격 수영복 자태.."어디까지 파인거야?"
- 이영애, 남편과 데이트 중..이런 일이
- 신재은, 핑크색 손바닥 비키니..파격포즈
- '예술가의 MUSE' 방탄소년단 지민 모티브 작품 포커스아트페어 뉴욕 전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스타플래닛 '4월의 기부 요정' 등극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Seven', 美빌보드 글로벌 차트 신기록 질주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새 앨범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 스타뉴스
- '외쳐 갓 석진'..방탄소년단 진, '도라이버' 출연진·제작진 커피 대접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