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 이혜성 아나운서 라디오 첫 게스트 인연이었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42)가 이혜성 KBS 아나운서(27)와 열애 중인 가운데, 이혜성 아나운서가 진행 중인 라디오 방송에 첫 게스트로 출연한 인연이 알려졌다.
전현무는 지난 6월13일 KBS 라디오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의 '설레는 초대석' 코너에 첫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지난 2016년 KBS 공채 43기 아나운서로 입사해 KBS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의 진행을 맡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방송인 전현무(42)가 이혜성 KBS 아나운서(27)와 열애 중인 가운데, 이혜성 아나운서가 진행 중인 라디오 방송에 첫 게스트로 출연한 인연이 알려졌다.
전현무는 지난 6월13일 KBS 라디오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의 '설레는 초대석' 코너에 첫 게스트로 출연했다. 당시 전현무는 이상형에 대한 질문에 "대화가 통하는 사람에게 끌린다"고 답했다. 이후 전현무와 이혜성의 열애 사실이 공개됐고 해당 내용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앞서 이날 오전 전현무 소속사 SM C&C는 공식입장을 내고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는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 간의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게 됐다"며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KBS 아나운서 선후배 커플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한편 전현무는 지난 2006년 KBS 공채 32기 아나운서로 입사, 방송 활동을 이어가다 2012년 9월 프리선언을 했다. 현재는 KBS 2TV '해피투게더4',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와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등에 출연 중이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지난 2016년 KBS 공채 43기 아나운서로 입사해 KBS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의 진행을 맡고 있다. 최근까지 '연예가중계'의 MC로 활약했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현무, 15세 연하 이혜성 아나와 열애 인정 "최근 호감"
- '전현무 열애설' 이혜성..서울대 출신 KBS 공채 아나
- 김호영 '동성 성추행 혐의' 고소인 문자 공개 입장은
- 이상화父母, 귀화 결심한 강남에 감동..사위 애정
- '기생충' 박소담 부른 '제시카 징글'까지 북미 열풍
- '결혼' 이상미 "사랑하는 사람과 의지하며 나아갈 것"
- 전현무, 15세 연하 이혜성 아나 열애설 "사실 확인중"
- 샤를리즈 테론, 44세 믿기지 않는 순백 드레스 미모
- 아이즈원, '마리텔' 통편집..MC안유진 등장 無
- 아이비, 결혼+출산 고민 "난자 얼렸어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