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IS] 전현무·이혜성 호감 시그널 "대화 잘 통하는 사람♥"
이아영 2019. 11. 12. 11:45
[일간스포츠 이아영]
방송인 전현무와 이혜성 KBS 아나운서가 열애설을 인정한 가운데, 호감의 징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전현무는 지난 6월 12일 이혜성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방송을 시작한 지 3일째 되는 날이었다. 자정에 시작하는 라디오 생방송이지만 전현무는 '후배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기꺼이 출연했다.
아나운서 선배이자 라디오 DJ 선배로 이혜성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전현무는 "정지영이 심야 라디오를 평정하던 시간이 있었는데 지금 이혜성이 독보적이다. 이혜성이 자정 라디오를 평정할 것이다"고 말하며 힘을 실어줬다.
당시 이상형 질문에 "나이가 들기 전에는 외모를 많이 봤는데 이제는 대화가 잘 통하고 성격이 좋은 사람에게 끌린다"고 밝힌 바 있다. 이상형 질문에 보편적으로 할 수 있는 대답이지만 방송 5개월 뒤 당시 자리에 함께 있었던 이혜성과 교제 중이라는 게 밝혀지며 재조명되고 있다.
전현무의 소속사 SM C&C는 12일 공식입장을 내고 '전현무와 이혜성은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 간의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아직은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습니다. 당사자들에게 심리적 상처를 줄 수 있는 과도한 억측과 비방은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고 밝혔다.
이혜성은 1992년생으로 전현무보다 열다섯 살 어리다. 전현무는 2006년 KBS 공채, 이혜성은 2016년 KBS 공채로 10년 차이 나는 선후배다. 전현무는 2012년 KBS를 퇴사하고 프리랜서 방송인이 돼 이혜성과 회사 생활을 함께하지는 않았다. 그러나 지난 5월 전현무가 진행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이혜성이 전현무의 경위서·시말서 양식이 든 '황금 USB'의 도움을 받았다는 에피소드를 전하기도 했다.
이아영 기자 lee.ayoung@jtbc.co.kr
▶ 최설화, 골반 크게 만드는 운동 비법
▶ 이상화 본가 공개…'운동장 같은 마당+2층 집'
▶ 양정원, ‘필라테스로 완성한 완벽 애플힙’
▶ 맥심모델 김우현, 비키니 자태로 시선 올킬
▶ 전현무 측 “이혜성 아나운서와 최근 호감, 알아가는 단계” [공식]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현무 측 "이혜성 아나운서와 최근 호감, 알아가는 단계" [공식]
- [종합IS] 전현무, 새 사랑♥은 이혜성..KBS 선후배 커플 탄생
- [이슈IS] 화성연쇄살인범 특정..'시그널' 명작의 품격 재조명
- 전현무, 15세 연하 이혜성 아나운서와 열애설 "확인 중"
- [이슈IS] 방탄소년단이 사우디아라비아에 일으킨 변화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