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15세 연하 이혜성 아나운서와 열애..KBS 선후배 커플 탄생
김경아 인턴기자 2019. 11. 12. 11:23
방송인 전현무(42)와 이혜성(27) KBS 아나운서가 열애 중이라고 공식 인정했다.
12일 스포츠동아는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가 최근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KBS 선후배 사이로서 여러 공통점을 갖고 사이가 가까워진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은 지난 5월 ‘해피투게더4’에 함께 출연했고, 전현무는 이혜성 아나운서가 진행 중인 KBS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 첫 게스트로 나서기도 했다. 이들은 최근 KBS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기자간담회에 나란히 등장하기도 했다. 당시 이혜성 아나운서는 간담회의 진행 MC로, 전현무는 출연자로 참석했다.
전현무의 소속사 SM C&C 측은 "두 사람은 최근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게 됐다"며 "아직은 서로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다. 당사자들에게 심리적 상처를 줄 수 있는 과도한 억측과 비방은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전현무는 지난 2006년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로 합격했고, 2012년 프리랜서를 선언한 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서울대 경영학과를 졸업한 뒤 2016년 KBS 43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선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공식] 전현무 측 "이혜성과 서로 호감 갖고 알아가는 단계" (전문)
- 전현무♥이혜성 아나운서, 열애 인정.."최근 호감 갖고 연인 발전" [공식입장]
- [공식입장]전현무 측 "전현무♥이혜성 아나운서 열애? 사실확인중"
- '설레는 밤' 전현무 "사내연애 알려지면 비극, 끝까지 비밀로 할 것"
- '설레는 밤' 전현무 "이상형, 얼굴보단 대화 통하는 사람으로 바뀌어"
- '해투4' 이혜성 아나, 전현무 경위서→원숭이 흑역사까지 '꽉 채운 매력'
- 이혜성 "전현무 이름의 경위서만 수십개"..'해투4' 휘어잡은 막냉이 패기 [핫TV]
- '해투4' 이혜성 아나, 누구도 예상 못한 '막냉이 파워' (ft.전현무 K.O.)
- 尹 “특검이 모욕감 줘 안 좋은 선택 유도하는 것 같다”
- 최정 사상 첫 ‘1500득점’ SSG, KT 꺾고 3위 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