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이혜성, 15살 차이 극복 열애?…소속사 “확인중”

입력:2019-11-12 10:51
공유하기
글자 크기 조정
연합뉴스

방송인 전현무(42)와 이혜성(27) KBS 아나운서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스포츠동아는 전현무가 KBS 이혜성 아나운서와 열애중이라고 12일 단독 보도했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는 최근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은 KBS 선후배 사이로, 여러 공통점을 갖고 사이가 가까워졌다는 후문이다. 전현무 측은 해당 보도에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내놨다.

최근 두 사람은 KBS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기자간담회에 나란히 등장하기도 했다. 당시 이혜성 아나운서는 간담회의 진행 MC로 전현무는 출연자로 자리했다.

또 앞서 지난 5월 방송된 ‘해피투게더4’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으며 이혜성 아나운서가 진행 중인 KBS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는 전현무가 첫 게스트로 등장하기도 했다.


전현무는 지난 2006년 제32기 공채 아나운서로 KBS에 입사한 이후 2012년 9월 프리선언을 하며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서울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2016년 KBS 제43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김지은 인턴기자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클릭! 기사는 어떠셨나요?
많이 본 기사
국민일보가 꼼꼼히 읽어보고 선정한
오늘의 추천기사
국민일보 신문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