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와 열애설, 이혜성 아나운서 누구?

박가영 기자 2019. 11. 12. 10: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혜성 아나운서(27)가 방송인 전현무(42)와 열애설에 휩싸이며 주목 받고 있다.

이 아나운서는 지난 5월 KBS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전현무와 관련된 일화를 공개한 바 있다.

한편 12일 전현무의 소속사 SM C&C 측은 이 아나운서와의 열애설에 대해 "확인 중"이라는 짧막한 입장을 밝혔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가 최근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현무와 15살 차이..서울대 경영학과 졸업, KBS 43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
이혜성 아나운서/사진=이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이혜성 아나운서(27)가 방송인 전현무(42)와 열애설에 휩싸이며 주목 받고 있다.

1992년생인 이 아나운서는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했다. 그는 2016년 KBS 43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한 뒤 '뉴스9' '생방송 아침이 좋다' '스포츠9'와 라디오 '설레는 밤' 등을 진행하며 다방면으로 활약해왔다.

이 아나운서는 뛰어난 진행 실력을 인정받아 신현준과 함께 '연예가중계' MC를 맡기도 했다. 기존 MC들과 달리 직접 리포터로 나서며 출연자들과의 생생한 대화를 이끌어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 아나운서는 지난 5월 KBS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전현무와 관련된 일화를 공개한 바 있다. 그는 "전현무에게 감사한 적이 있다"며 "최근 사고를 쳐서 경위서를 쓰게 됐다. 공용 컴퓨터를 찾아보니 전현무 이름으로 수십개의 경위서가 나왔다. 워낙 종류가 다양해서 이름만 바꿔 써도 될 정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현무는 2006년 KBS 공채 32기 아나운서로 입사한 뒤 2012년 프리선언을 했다.

한편 12일 전현무의 소속사 SM C&C 측은 이 아나운서와의 열애설에 대해 "확인 중"이라는 짧막한 입장을 밝혔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가 최근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관련기사]☞"커밍아웃하세요"…김호영 사건과 무감각한 '아웃팅''미스트롯' 정미애, 확 달라진 모습… "66반 됐다"김호영 성추행 혐의부인→"피소 맞다"→카톡 공개 (종합)기아차 3세대 '신형 K5' 모델 외관 봤더니…10년전 500억 기부했던 신영균 "남은 재산 사회환원"
박가영 기자 park0801@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