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측 "이혜성 아나운서와 열애설? 확인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이혜성 아나운서와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전현무 소속사 SM C&C 측이 확인 중이다.
12일 오전 전현무 소속사 SM C&C 관계자는 MBN스타에 "전현무의 열애설에 대해 확인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날 스포츠동아는 방송 관계자의 말을 빌려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가 최근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이혜성 아나운서와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전현무 소속사 SM C&C 측이 확인 중이다.
12일 오전 전현무 소속사 SM C&C 관계자는 MBN스타에 “전현무의 열애설에 대해 확인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날 스포츠동아는 방송 관계자의 말을 빌려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가 최근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KBS 선후배 사이로, 여러 공통점으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전현무와 이혜성은 KBS2 ‘해피투게더4’, KBS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 등 여러 프로그램과 행사에서 함께 자리한 바 있다.
한편 전현무는 2006년 KBS 제32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으로, 지난 2012년 프리 선언 이후 다양한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으며, 예능계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지난 2016년 KBS 공채 43기 아나운서로 입사했으며, KBS Cool FM 라디오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의 진행을 맡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미스트롯' 정미애, 확 달라진 모습 "66반 됐다"
- 아이즈원 안유진, '프듀' 논란에 목소리만 등장
- 김호영, 동성 성추행 혐의 피소..A씨 카톡공개로 일파만파
- 박은지, 플라잉 요가로 완성한 탄탄한 애플힙
- 엑소, 정규 6집 'OBSESSION' 컴백
- [단독] 윤 전 대통령, 특검에 압수된 아이폰 비밀번호 제공 요청 거부
- [단독] ″살려주세요″ 34차례 허위 신고한 30대…순찰차 12대 '뺑뺑이 수색'
- 조선대병원 수술실 화재로 수술 중단…콘센트 과부하 추정
- 민주당 ″김정은 관저로 무인기 띄워…최소 3차례 북으로 보내″
- 트럼프 ″50일 내 휴전 합의 없다면 러에 혹독한 관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