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 '에어포스1 파라-노이즈' 공개

강소현 기자 2019. 11. 7. 14: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드래곤의 패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이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7일 피스마이너스원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나이키와 협업한 스니커즈 '에어 포스1 파라-노이즈'(AF1 PARA-NOISE) 새 이미지를 공개했다.

한편 피스마이너스원은 지드래곤이 지난 2016년 론칭한 브랜드로, 평화를 상징하는 고유의 심볼이 유명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피스마이너스원 SNS

지드래곤의 패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이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7일 피스마이너스원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나이키와 협업한 스니커즈 '에어 포스1 파라-노이즈'(AF1 PARA-NOISE) 새 이미지를 공개했다. 해당 상품에는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을 상징하는 데이지꽃이 가미됐다.

앞서 지드래곤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대해 "다양한 시각과 상황 또는 취향들이 모두 존중되는 혁신적인 스타일의 시작이 되길 바란다"고 밝힌 바 있다. 

나이키는 "에어 포스1 파라-노이즈는 패션·음악·아트·문화·스포츠 등 지드래곤이 지적 호기심을 갖는 모든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탄생했다"며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도전을 위해 열정을 다하는 수많은 커뮤니티로부터 영감을 얻어,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스니커즈의 미래를 제시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피스마이너스원은 지드래곤이 지난 2016년 론칭한 브랜드로, 평화를 상징하는 고유의 심볼이 유명하다. 피스마이너스원은 평화(PEACE)로운 유토피아적 세계와 결핍(MINUS)된 현실 세계를 잇는 이상과 현실의 교차점(ONE)을 의미한다.

[머니S 주요뉴스]
이덕화, 어청도에 가서 '빵' 터진 사연은?
박찬숙, 남편 언급 "살려달라고 했는데…"
이효리 근황공개, '꾸안꾸' 메이크업 "뭘해도 예뻐"
55세 키아누 리브스 열애 포착… 상대 누구?
'동백꽃필무렵' 강하늘, 까불이 단서 찾았다
장진희, 싱글맘 고백 후 "딸이 너무 좋아한다"
박가원 누구? "점점 젊어지네"
서동주 "전신성형설? OOO만 한건데…"
류현진, MLB닷컴 포지션별 최고 FA 중 좌완 2위
송가인 팬카페 운영진, 횡령의혹 해명 "영수증 공개 가능"

강소현 기자 kang4201@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