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야상형 구스 다운 자켓 '헤리온' 출시

강인귀 기자 2019. 11. 6. 20: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야상형 롱다운 자켓인 '헤리온(Herion) 다운 자켓'을 선보였다.

아이더 의류기획팀 고윤진 이사는 "아웃도어 활동 시에는 물론 데일리 출퇴근 아우터로 패딩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이번 시즌 아이더가 선보인 '헤리온(Herion) 다운 자켓'은 겨울 시즌에 맞게 구스 다운 충전재가 적용되어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함은 물론 어떤 룩과도 믹스매치하기 좋은 야상 스타일로 활용도가 폭넓은 겨울 다운 자켓"이라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야상형 롱다운 자켓인 ‘헤리온(Herion) 다운 자켓’을 선보였다.
©아이더

아이더의 ‘헤리온(Herion) 다운 자켓’은 옥스포드 조직의 원단을 사용해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했다.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하여 가벼움과 따뜻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주머니는 봉제선이 없는 핫멜트 기법을 적용해 깔끔하게 마무리했고, 자석스냅이 달려 있어 소지품을 쉽게 넣고 꺼낼 수 있다.

남성용 ‘헤리온(Herion) 다운 자켓’의 경우, 지퍼 여밈을 가려주는 디자인으로 포멀 웨어와 함께 코트 대신 착용하기에도 좋다. 여성용 경우, 패딩 특유의 부해 보이는 부피감을 줄이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할 수 있도록 허리 부분에 스트링을 적용했다.

후드에 달린 퍼 트리밍은 탈부착이 가능해 상황에 따라 손쉽게 스타일의 변화를 줄 수 있으며 남성용은 블랙 라쿤 퍼, 여성용은 화이트 브라운의 줄무늬 투톤 블루 폭스 퍼가 각각 디자인됐다.
©아이더

남성용 제품은 블랙과 다크 카키, 다크 베이지 총 3가지이며, 여성용은 다크 카키와 베이지 2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더 의류기획팀 고윤진 이사는 “아웃도어 활동 시에는 물론 데일리 출퇴근 아우터로 패딩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이번 시즌 아이더가 선보인 ‘헤리온(Herion) 다운 자켓’은 겨울 시즌에 맞게 구스 다운 충전재가 적용되어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함은 물론 어떤 룩과도 믹스매치하기 좋은 야상 스타일로 활용도가 폭넓은 겨울 다운 자켓”이라고 전했다.
[머니S 주요뉴스]
이덕화, 어청도에 가서 '빵' 터진 사연은?
박찬숙, 남편 언급 "살려달라고 했는데…"
이효리 근황공개, '꾸안꾸' 메이크업 "뭘해도 예뻐"
55세 키아누 리브스 열애 포착… 상대 누구?
'동백꽃필무렵' 강하늘, 까불이 단서 찾았다
장진희, 싱글맘 고백 후 "딸이 너무 좋아한다"
박가원 누구? "점점 젊어지네"
서동주 "전신성형설? OOO만 한건데…"
류현진, MLB닷컴 포지션별 최고 FA 중 좌완 2위
송가인 팬카페 운영진, 횡령의혹 해명 "영수증 공개 가능"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