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X최기환 아나운서, 2019 슈퍼모델선발대회 MC 낙점 "두번째 호흡"

강선애 기자 2019. 11. 6. 13: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고은과 SBS 최기환 아나운서가 '2019 슈퍼모델 선발대회' MC로 조우한다.

6일 SBS 미디어넷에 따르면 한고은과 최기환 아나운서는 오는 18일 경주에서 개최되는 '2019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MC로 발탁돼 호흡을 맞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SBS funE | 강선애 기자] 배우 한고은과 SBS 최기환 아나운서가 '2019 슈퍼모델 선발대회' MC로 조우한다.

6일 SBS 미디어넷에 따르면 한고은과 최기환 아나운서는 오는 18일 경주에서 개최되는 '2019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MC로 발탁돼 호흡을 맞춘다.

한고은과 최기환 아나운서의 MC 호흡은 이번이 두 번째다. 5년 전 '2014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유이와 함께 공동 진행을 맡아 안정적인 호흡을 자랑한 바 있다.

한고은은 1995년 슈퍼모델 출신인 만큼, 대회 당일 후배들에게는 배려 넘치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풀어주고 특유의 솔직한 매력과 아름다운 카리스마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최기환 아나운서는 2014, 2015년도에 이어 3번째 '슈퍼모델 선발대회'의 MC로 나서며 슈퍼모델 선발대회와의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이에 걸맞게 몰입도를 높이는 깔끔한 진행으로 현장 분위기를 더욱 달아오르게 만들 전망이다.

'2019 슈퍼모델 선발대회' 관계자는 "한고은, 최기환 아나운서는 이미 2014년 MC 호흡을 맞췄던 만큼 완벽한 MC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두 MC가 '2019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펼칠 활약을 기대해 달라"며 "이와 함께 과연 누가 '2019 슈퍼모델 선발대회'의 새 얼굴이 될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2019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경주시, 경주세계문화엑스포,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솔루미에스테, 러비더비,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싱가포르항공,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경주문화재단, 워너비뷰티아카데미 등과 함께 하며 SBS 미디어넷이 방송, 제작한다. 본선 진출자 23명이 경합을 벌일 '2019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경주시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며, SBS를 통해 생중계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SBS FunE 관련기사]

'천년의 도시 누비며 워킹'…2019 슈퍼모델선발대회, 경주 개최 스팟 공개
'BTS 춤 춘 예비모델들'…'2019 슈퍼모델 선발대회', 본선 진출자 확정
'걸그룹 출신부터 아나운서까지'…'2019 슈퍼모델 선발대회', 이색 참가자 대거 도전
'한예슬-나나 이을 미래의 스타는?'…'2019 슈퍼모델 선발대회' 모집 시작
'눈물바다 된 시사회장'…슈퍼모델, 최진기 사모곡?강연호 성장통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