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더프레시, '농업인의 날' 기념 농산물 산지 직송 할인대전

김봉기 2019. 11. 5. 07: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더프레시에서 제24회 농업인의 날을 맞아 농업인의 자긍심을 높이고, 의미를 되새기는 차원의 산지 직송 상품 행사를 진행한다.

GS더프레시는 매년 11월 11일 농업인의 날을 기념해 이달 6일부터 12일까지 7일간 '안전, 안심 우수 산지 직송전'을 진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김봉기 기자]GS더프레시에서 제24회 농업인의 날을 맞아 농업인의 자긍심을 높이고, 의미를 되새기는 차원의 산지 직송 상품 행사를 진행한다.

GS더프레시는 매년 11월 11일 농업인의 날을 기념해 이달 6일부터 12일까지 7일간 '안전, 안심 우수 산지 직송전'을 진행한다. 전국 유명 산지의 우수 상품을 선별해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특정 과자를 판매하는 기념일에 가려진 농업인의 날을 고객에게 안내하고, 우리 농산물의 판매를 확대하기 위해 기획했다.

올해 GS더프레시는 체인스토어협회를 통해 농업인의 날의 의미를 찾고, 일반 고객에게 홍보를 강화 할 수 있는 다른 날로 변경 추진을 요청했으나, 지금까지 오래 지속하여온 역사성과 초기 법정 기념일로 지정되어 운영되고 있는 점 등 여러 가지 사유로 변경이 되지 않았다. 하지만, GS더프레시에서는 매년 판매 촉진 프로모션과 전단 등을 통해 홍보 활동을 지속해서 진행해 오고 있다.

GS더프레시는 농산물로 제주 밀감, 부여 방울토마토, 진주 단감, 창녕 양파를 수산물은 제주 갈치, 구룡포 오징어, 부산 생물 고등어, 신안 섬초 등 각 지역 특산물을 알뜰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직송전을 통해 산지 농어민에게는 해당 지역 특산물을 홍보하고 판매로 인한 수익 증대 효과를 제공하고, 상품을 사는 고객은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상품을 알뜰하게 구매가 가능하다는 데 큰 의미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에 맞춰 12일까지 GS큰장날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전국 GS더프레시매장에서 국산 냉장 돈육 삼겹살·목심을 각 990원(100g), 햇 부사 사과는 앱카드로 결제 시 8900원(16입내·박스), 흰다리새우, 껍질벗긴새우는 행사카드(KB국민, 삼성, BC, 팝카드)로 결제 시 각 7500원(30마리)에 판매하는 등 다양한 상품을 놀라운 가격으로 만날 볼 수 있다.

5만원 이상 결제 시 KT멤버십 또는 U플러스멤버십으로 3000원 할인과 GS더프레시 앱에서 삼성카드로 5만원이상 구매시 추가 5000원 (1일 1인 1회 한정) 할인이 중복으로 적용되어, 총 8000원을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박상건 GS리테일 수퍼마케팅팀 팀장은 "각 지역에서 특산물을 생산하고 계신 생산자분들의 노고를 알릴 수 있도록 농업인의 날을 맞아 행사를 기획했다"며 "생산자와 고객 모두에게 기쁨이 될 수 있도록 책임감을 느끼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봉기 기자 superche@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