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신세경 집업 반값. /사진=안다르 제공
안다르 신세경 집업 반값. /사진=안다르 제공

안다르가 ‘신세경 집업 반값’ 행사를 실시한다.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는 29일 단 하루, 코듀라 NZ&클로젯 집업의 1&1 스페셜 패키지를 50% 할인하는 ‘신세경 집업 반값’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 단품은 최대 30% 할인판매한다. 단, 한정 수량으로 준비돼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안다르 코듀라 NZ&클로젯 집업은 코튼 대비 10배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코듀라 원단을 사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우수한 내구성으로 스피닝, 사이클링 등 액티브한 퍼포먼스가 가능하며 세탁과 잦은 마찰에도 쉽게 손상되지 않는다.

외부 바람을 모두 차단시키는 핑거홀 디자인으로 보온성을 극대화했고 곡선 처리된 절개 디자인으로 슬림한 핏을 연출해 준다. 뒷면의 기장은 힙을 안정적으로 커버하며 인체공학적 패턴 설계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완벽한 핏을 선사한다.

아울러 안다르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집업 재킷을 무료로 증정하는 ‘뮤즈 신세경 STYLE PICK’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벤트 참여는 안다르 홈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 뮤즈 신세경이 입은 NZ 집업과 클로젯 집업의 스타일링을 확인하고 자신이 원하는 집업 재킷과 이유를 댓글로 적으면 된다.


추첨을 통해 집업 재킷을 컬러별로 1명씩 총 15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1월1일 오후 5시 안다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