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가 신제품 ‘구스다운 이불’ 1차 출시 완판을 기념해 슬로우 인기 제품들을 선착순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슬로우 앵콜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슬로우는 구스다운 이불 출시와 함께 카카오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판매를 개시한 지 열흘 만에 얼리버드로 선보인 첫 물량을 모두 완판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에 슬로우는 인기 제품들을 최대 4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한정 수량 특가 이벤트 ‘슬로우 앵콜중’을 실시한다.
이날 오전 9시부터 24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구스다운 베이직 이불’은 기존 정가 대비 33% 할인된 가격으로 29만9000원으로 구매 가능하다. ‘모션 매트리스’는 33%, ‘토퍼 매트리스’는 31%, ‘매트리스 커버’는 48%, ‘클라우드 베개 스노우셀’에는 36%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슬로우의 ‘구스다운 이불’은 휴식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슬로우와 1947년 이래로 북유럽 왕실의 구스를 책임진 덴마크 기업의 기술력이 만난 제품으로 ‘구스다운 베이직 이불’과 ‘구스다운 프리미엄 이불’ 2종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엄격한 윤리방침과 품질 관리 규정을 준수해 생산한 최고급 천연소재 우모를 사용했으며 덴마크 청정수로 세척해 청결은 높이고 손상은 최소화하여 최상의 품질을 자랑한다.
이 제품은 까다로운 유럽 위생관리 기준을 통과해야 획득할 수 있는 ‘다운어프레쉬’와 집 먼지 및 진드기 등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다는 유럽 구스다운 협회 인증마크 ‘노미테’를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또한 중금속 등 고위험 성분으로부터 안전하며 모든 제작 공정이 친환경임을 입증하는 유럽 인증 오코 텍스(OEKO-TEX) 1등급을 획득해 피부가 민감한 영유아도 사용할 수 있다.
슬로우는 이번 할인 이벤트와 함께 카카오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슬로우가 발송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메시지의 퀴즈 정답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슬로우 ‘클라우드 베개 마이크로 화이버’를,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슬로우 관계자는 “얼리버드로 준비한 슬로우 구스 이불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 더욱 많은 수량으로 제품을 준비하며 전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구스 이불뿐만 아니라 슬로우의 인기 상품들을 초특가로 구매하고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