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응원하는 심진화 임신, 드디어 배아 이식 성공 '눈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원효, 심진화 부부가 배아 이식에 성공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 드디어 배아 이식을 한 김원효, 심진화 부부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식 후 배아 사진을 받은 심진화는 사진에서 눈을 떼지 못 하며 바라보다가 감격스러운 마음에 결국 눈물을 흘린다.
뿐만 아니라 심진화는 이식에 성공한 배아 3개에 이름까지 붙이며 애정을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En]
개그맨 김원효, 심진화 부부가 배아 이식에 성공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 드디어 배아 이식을 한 김원효, 심진화 부부의 모습이 공개된다.
두 사람은 이른 아침부터 배아 이식을 위해 산부인과를 찾는다. 심진화는 난자 채취 이후 마음이 힘들었다고 고백하며 이날 극도로 긴장한 모습을 보인다.
이식 후 배아 사진을 받은 심진화는 사진에서 눈을 떼지 못 하며 바라보다가 감격스러운 마음에 결국 눈물을 흘린다. 뿐만 아니라 심진화는 이식에 성공한 배아 3개에 이름까지 붙이며 애정을 보인다.
김원효 역시 이식 후 회복을 위해 누워있는 심진화에게 다소 이른 태교 음악을 틀어줘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채널A ‘아빠본색’은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 부담없이 즐기는 서울신문 ‘최신만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