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핀현준, 25일 새 미니앨범 'Back to the Oldschool' 티저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핀현준이 새로운 음악적 색깔을 품고 팬들을 찾는다.
팝핀현준은 25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새 미니앨범 'Back to the Oldschool' 티저 영상을 게재하고 오랜만에 컴백 소식을 알렸다.
영상 속 팝핀현준은 티저부터 폭발력 넘치는 에너지를 보여주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팝핀현준은 오는 28일 정오 새로운 미니앨범 'Back to the Oldschool'을 발표하고 오랜만에 음악 팬들과 만남을 갖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팝핀현준이 새로운 음악적 색깔을 품고 팬들을 찾는다.
영상 속 팝핀현준은 티저부터 폭발력 넘치는 에너지를 보여주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팝핀현준은 날카로운 덥스텝 비트와 이에 어우러져 터져 나오는 역동적인 동작으로 자신의 컴백을 알렸다.
팝핀현준은 오는 28일 정오 새로운 미니앨범 ‘Back to the Oldschool’을 발표하고 오랜만에 음악 팬들과 만남을 갖는다. 이번 앨범은 ‘올드스쿨 레트로’를 키워드로 팝핀현준의 음악적 결과물이 담긴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싱글 ‘WE THE ONE’을 통해 음악적 역량을 과시했던 팝핀현준. 그는 약 1년여 동안 심혈을 기울인 이번 앨범으로 다시 한번 팬들의 마음을 훔치겠다는 각오다.
팝핀현준 측은 “인트로 트랙부터 타이틀곡, 그리고 각 수록곡 모두 ‘올드스쿨 레트로’에 팝핀현준만의 개성을 녹여 미니앨범을 완성했다. 팝핀현준의 남다른 열정과 노력으로 완성된 미니앨범인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공소년, 새 앨범 'Blue'의 상반된 매력 돋보이는 단체 티저 이미지 공개
- '백반기행' 박하선, 여의도의 백반기행에서 '먹방 여신' 등극
- 김소이, 연재 에세이 '부암일기'로 아버지 추모..'먹먹한 심경'
- '동백꽃 필 무렵' 손담비, 연민과 공감 이끈 열연..'안방극장 먹먹'
- 이석훈, 신곡 '우.사.추' 음원 차트 최상위권 점령.."신곡 감성도 通했다"
- 사유리는 '엉덩이 퀸' S라인 이정도였나?
- [세모탈] '테슬라 모델3'과 첫만남..이것은 자동차인가, 스마트기기인가
- 안지현 치어리더, 섹시폭발 꽃무늬 수영복 '눈을 뗄 수 없다'
- 김희선 '너무 예쁘다 진짜' 심장 내려앉게 만드는 미모
- 홍진영, 눈빛만 봐도 섹시폭발 "이런 모습 얼마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