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카(ETIQA)가 KF94 미세먼지 마스크 ‘에티카 에어웨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티카
©에티카

에티카 에어웨이는 다양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패션성을 강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에어웨이 어드밴스(Advance)와 에어웨이 베이직(Basic) 각 2종으로 총 22가지로 출시된다.
먼저, 에어밸브를 장착한 에어웨이 어드밴스 라인은 활동성을 강화했다. 내부에 얇은 배기막이 있는 에어밸브를 통해 호흡 시 외부 유해 물질은 차단하고 이산화탄소와 습기 등은 빠르게 배출해 편안하게 호흡할 수 있다. 또한 끈 조절이 가능한 이어 클립이 있어 산책, 조깅 등 큰 움직임에도 밀착력을 유지시켜주고, 활동 중 마스크의 흔들림을 보강했다. 중형, 대형 두 가지 사이즈 중 선택할 수 있다.

또 다른 제품인 에어웨이 베이직은 미니멀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9가지 감각적인 컬러가 돋보일 수 있도록 심플한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소형, 중형, 대형 세 가지 사이즈로 나와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소비자의 얼굴 형태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에티카
©에티카

두 제품은 공통적으로 얼굴을 감싸는 측면 형태에 따라 ‘웨이브 쉐입’와 기본형인 ‘라운드 쉐입’으로 구성했다. ‘웨이브 쉐입’은 모노톤 컬러 5종(나이트스카이 네이비, 파인 카키, 미드나잇 블랙, 듀 화이트, 콜드스톤 그레이), ‘라운드 쉐입’은 파스텔톤 컬러 6종(다운 핑크, 웨이브폼 민트, 라일락 퍼플, 듀 화이트, 미드나잇 블랙)으로 다양한 룩에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에티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건강과 스타일 두 측면에서 모두 업그레이드 된 패션 미세먼지 마스크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만족감과 신뢰를 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패션 미세먼지 마스크의 장점을 널리 알리며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는데 힘쓸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에티카는 배우 김다미가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