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
LG전자, ‘LG 톤플러스 프리’로 무선 이어폰 시장 공략 外
LG전자가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LG 톤플러스 프리’를 앞세워 국내 무선 이어폰 시장 공략에 나선다. ‘LG 톤플러스 프리’는 LG전자의 첫 무선 이어폰이다. LG전자는 명품 오디오 제조사 ‘메리디안 오디오’의 뛰어난 신호 처리 기술과 고도화된 튜닝 기술(Equalizer)을 적용해 입체감 있는 음향을 구현했다. ‘LG 톤플러스 프리’는 고속 충전을 지원해 단 5분 충전으로 최대 1시간까지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이어폰 양쪽 겉면에 ‘터치 패드’가 탑재돼 통화, 음악 재생·정지 등 다양한 조작은 물론 ‘구글 어시스턴트’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 ‘LG 톤플러스 프리’로 무선 이어폰 시장 공략 外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색 적용한 직화 오븐 출시
삼성전자는 ‘비스포크(BESPOKE)’ 냉장고에 적용한 다양한 색상을 직화 오븐 신제품에 적용했다. 클린 민트, 클린 차콜, 클린 그레이 등 3가지 색상을 시작으로 내년에는 핑크와 화이트 등을 추가로 도입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직화 오븐에는 독자 기술인 ‘직화 열풍’이 적용돼 최대 72개의 구멍에서 강력한 열풍을 쏟아낸다. 특히 이번 신제품에는 기존보다 1.6배 넓어진 팬(지름 154mm)이 적용돼 조리 시간을 최대 47%까지 단축해 준다. 신제품에는 ‘에어프라이’ 기능도 새롭게 탑재돼 기름을 사용하지 않고도 바삭한 튀김 요리를 즐길 수 있다.
LG전자, ‘LG 톤플러스 프리’로 무선 이어폰 시장 공략 外

◆레프고 코리아, 스페인 바르셀로나 유소년 축구캠프 개최

스포츠 매니지먼트 전문 기업 레프고 코리아가 올해 12월 21~29일, 2020년 1월 14~22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동계 유소년 축구캠프를 진행한다. 스페인 본사에서 직접 진행하는 이번 캠프는 FC바르셀로나·RCD에스파뇰·코르네야·담 등의 바르셀로나 지역 상위 유소년팀 코치들이 직접 훈련을 진행한다. 또 바르셀로나 시내 관광과 FC바르셀로나의 홈 경기 관람, 경기장 투어 등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들로 구성돼 있다.
LG전자, ‘LG 톤플러스 프리’로 무선 이어폰 시장 공략 外
라네즈, ‘마이 딜리셔스 테라피’ 론칭
라네즈가 새로운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인다. 라네즈 베스트셀러 제품 ‘립 슬리핑 마스크’를 직접 만드는 ‘마이 딜리셔스 테리피’ 서비스를 시작한 것. 10월
1일부터 서울 명동의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체험할 수 있다. ‘마이 딜리셔스 테라피’는 라네즈가 출시하는 셋째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다. 고객이 직접 고른 향으로 제품을 손수 만들고 패키지까지 디자인해 자신만의 립 슬리핑 마스크를 만들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할 수 있고 가격은 2만원이다.
LG전자, ‘LG 톤플러스 프리’로 무선 이어폰 시장 공략 外
BC카드, 자동차 관리 ‘오토엔BC’ 내놔
오토엔BC는 주유·정비·렌트·보험 등 모빌리티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BC카드의 간편 결제 애플리케이션인 페이북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BC카드는 추후 전기자전거·전동킥보드 서비스도 오토엔BC에서 제공할 계획이다. BC카드로 오토엔BC에서 결제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스트 4000원 주유 할인 쿠폰, 카포인트 자동차 보험 3만원 할인, 렌트킹 8% 상시 할인 및
1만원 추가 할인, 와카노 20% 할인, 현대모터스튜디오 입장권 50% 할인 등의 혜택이 있다.
LG전자, ‘LG 톤플러스 프리’로 무선 이어폰 시장 공략 外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한글’ 출시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10월 9일 한글날을 맞아 ‘울트라부스트 한글’을 국내 한정판으로 발매한다. 울트라부스트 한글은 울트라부스트 모델 최초로 한글이 디자인된 제품이다. 울트라부스트 한글은 흰색 보디에 신발 텅 부분에 태극 문양에서 영감을 받은 빨간색과 파란색이 포인트로 한국미를 표현했다. 특히 힐 탭과 인솔(안창) 부분에 새겨진 뉴트로 감성 울트라부스트 한글 타이포그래피는 훈민정음에서 영감을 받았다.

김영은 기자 kye0218@hankyung.com

[본 기사는 한경비즈니스 제 1245호(2019.10.07 ~ 2019.10.13)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