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10월 한달 간 KB금융 어플에서 '쌍쌍치즈가래떡' 60% 할인

서지영 2019. 10. 7. 16: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서지영]
한 달 남은 수능(11월 14일)과 농업인의 날, 가래떡 데이(11월 11일)를 앞두고 설빙이 쌀쌀한 날씨에 먹으면 더 맛있는 디저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KB금융과의 제휴로 이번 한달 간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플랫폼인 ‘리브메이트(LiivMate)’ 어플리케이션(APP) 회원에게 ‘쌍쌍치즈가래떡’모바일쿠폰60%특가행사를진행한다고7일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동안 리브메이트 내 핫딜 코너를 통해 하루 100개 한정 판매된다. 핫딜 이용 시 설빙 ‘쌍쌍치즈가래떡’을 정가 4000원에서 60% 할인된 16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쌍쌍치즈가래떡은 정통 가래떡에 버터를 발라 구워 고소한 맛이 일품인 설빙의 가을·겨울 대표 간식이다. 속에 모짜렐라 치즈가, 겉에는 체다치즈와 파마산 치즈가 입혀져 씹을수록 쫄깃하고 진한 치즈맛을 자랑한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쌍쌍치즈가래떡’은 쌀쌀한 날씨에 먹으면 더 맛있는 디저트"라며 "파격적인 가격으로 치즈 가득한 쫄깃·고소 가래떡을 즐길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시라"고 말했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oongang.co.kr

[이슈IS] 시청자 항의부터 국감까지…'프듀' 조작 논란의 3개월

배종옥, 드라마 불모지를 갈아엎은 저력

'조커' 신드롬..개봉 5일만에 200만 돌파

이해인, '아이돌 학교' 폭로..“인권 없는 촬영·예선 불참한 출연자 有”

송가인 놓친 TV조선..MBC서 송가인 리사이틀 단독 중계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