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임현식, 우주복 입은 '랑데부' 콘셉트 이미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비투비 멤버 임현식의 '우주'를 테마로 한 콘셉트 이미지가 모두 공개됐다.
임현식은 6일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4일 발매되는 첫 솔로 앨범 '랑데부(RENDEZ-VOUS)'의 세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임현식이 데뷔 7년 만에 선보이는 솔로 앨범 '랑데부'는 '우주'를 메인 테마로, 특히 우주 공간에서 일어나는 만남과 연결에 대한 고찰을 담은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비투비 멤버 임현식의 ‘우주’를 테마로 한 콘셉트 이미지가 모두 공개됐다.
임현식은 6일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4일 발매되는 첫 솔로 앨범 ‘랑데부(RENDEZ-VOUS)’의 세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석산이 있는 사막을 배경으로 우주복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생각에 잠겨 있는 임현식의 모습이 담겨있다.
임현식이 데뷔 7년 만에 선보이는 솔로 앨범 ‘랑데부’는 ‘우주’를 메인 테마로, 특히 우주 공간에서 일어나는 만남과 연결에 대한 고찰을 담은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타이틀곡 ‘DEAR LOVE’는 임현식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얼터너티브 장르의 곡으로, 시적인 가사와 편지식 구성이 특별함을 더한다.
그간 비투비의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 등을 히트시키며 작사, 작곡 실력을 입증한 임현식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DEAR LOVE’를 비롯한 전곡의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를 뽐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임현식의 첫 번째 미니앨범 ‘랑데부’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EN PHOTO] 이다희 '비율이 사기야'
- 수영복 입은 서유리, 글래머 몸매+날렵한 턱선
- '애프터스쿨 출신' 유소영, 비키니 입고 베이글 몸매 자랑 '아찔'
- '미스트롯' 박성연 '짧아도 너무 짧은 초미니'
- 블랙핑크 로제 '길고 긴 각선미 뽐내는 포즈'
- 서장훈, '연매출 2천억' 회장님과 '통장'으로 통하네…"온라인 뱅킹 잘 안 해"('백만장자') | 텐아
- 황동주, ♥이영자와 핑크빛 이어 경사…손하트 보냈다, 선물 들고 '활짝' | 텐아시아
- 서현철, 투병 중이었다…충격적 소식에 가족들도 '당황' ('빌런의 나라') | 텐아시아
- 정은표 '서울대생' 아들, 30kg 감량에서 더 빠져…날쌘 군인 탄생 | 텐아시아
- [공식] 시청률 한 자릿수 위기인데…기안84, 물러날 곳 없다 '태계일주4' 5월 첫 방송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