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밥 의리"..문근영, 이준기 커피차 선물에 감격

홍신익 2019. 10. 5. 12: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홍신익]
배우 문근영이 이준기 커피차 선물에 고마움을 전했다.

문근영은 4일 자신의 SNS에 "2019.06.29 토. 준기오빠의 커피차. 빡빡한 씬, 액션과 감정과 여러모로 힘든 씬 촬영하는 날. 이준기 배우님의 진짜 진짜 리얼 서프라이즈 선물!! 와. 이렇게까지 숨기고 몰래 진행하다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엔 배우 이준기가 tvN 새 드라마 '유령을 잡아라' 촬영장에 보내온 커피차와 문근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커피차 플래카드엔 '준기가 보냈근영! 나와보세유령', '커피를 잡았근영' 등의 센스 있는 문구가 적혀 있다. 이준기와 문근영은 나무엑터스 소속으로 오랜 시간 함께한 한솥밥 식구다.

문근영은 이어 "유령 현장의 첫 커피차이자, 밥도 제때 못 먹고 촬영하는 중에 엄청난 힘이 되었던 츄로스까지. 너무나 완벽하게 고마웠던 건 준기오빠의 응원. 모든 스태프분들이 진심으로 고마워하셨어요"라며 감격했다. 또 "생각지도 못했던 오빠의 세심한 마음에 완전 감동 받았습니다. 진심으로 고마워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문근영은 tvN 드라마 '위대한 쇼' 후속으로 방영되는 '유령을 잡아라'에 출연한다. '유령을 잡아라'는 시민들의 친숙한 이동 수단 지하철을 지키는 지하철 경찰대가 '지하철 유령'으로 불리는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해 사건을 해결해가는 상극콤비 밀착수사기. 문근영과 김선호의 첫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오는 21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홍신익 기자 hong.shinik@joongang.co.kr

김성령, 충격적인 아이마스크 부작용 '눈 두덩이가..'

[투데이IS] '품절남' 태항호, 6살 연하 非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

오정연, 초미니스커트 수영복..'반전 볼륨'

'삼시세끼' 나영석 PD도 인정한 염정아표 가지밥 포털 점령

달심 is back '나혼자산다' 한혜진 복귀·송가인 나래바 등장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