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가' 이규한, 배종옥 위한 꽃다발 배달 현장 포착

김민주 기자 2019. 10. 1. 10: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아한 가' 배종옥, 이규한이 냉혹한 TOP팀 요원 전원을 경악시킨 '빅(Big) 꽃다발 배달' 현장이 포착됐다.

무엇보다 '우아한 가' 지난 회에서는 재계 1위 철옹성 재벌가 MC가문 억조 지분 전쟁이 발발하면서, MC가문 킹메이커 한제국(배종옥)과 MC가문 무시당하는 장남 모완수(이규한)의 감정이 극으로 치닫는 사태가 벌어져 안방극장의 몰입을 끌어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우아한 가' 배종옥, 이규한이 냉혹한 TOP팀 요원 전원을 경악시킨 '빅(Big) 꽃다발 배달' 현장이 포착됐다.

지난 25일 방송된 MBN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극본 권민수·연출 한철수)는 9회 시청률은 MBN 5.2%(닐슨코리아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드라맥스 0.8%로 마의 6%를 넘기며 수요일 밤 지상파, 종편 종합 1위 왕좌에 올랐다.

더불어 지난 5, 7, 9회에 이어 10회마저 MBN 5.3%를 기록하며 MBN 역대 최고 드라마 시청률을 네 번째 경신한 것은 물론 홈초이스 조사 결과 9월 3주차 방송 VOD 순위 1위를 2주 연속 석권하는 신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무엇보다 '우아한 가' 지난 회에서는 재계 1위 철옹성 재벌가 MC가문 억조 지분 전쟁이 발발하면서, MC가문 킹메이커 한제국(배종옥)과 MC가문 무시당하는 장남 모완수(이규한)의 감정이 극으로 치닫는 사태가 벌어져 안방극장의 몰입을 끌어냈다.

한제국은 자신이 왕으로 올리고자 한 차남 모완준(김진우)을 위해 10% 남아있던 모완수의 지분마저 빼앗았고, 모완수는 가족 모두가 장남인 자신을 두고 차남인 모완준만을 경영자로 인정하자 분노와 서글픔에 휩싸였다.

이와 관련 배종옥, 이규한이 대립 관계에서 벗어나 미묘한 기류를 드리우고 있는 '화이트 꽃다발 사태'가 펼쳐져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바로 극 중 한제국, 모완수가 냉혹한 TOP 회의장 한가운데에서 서로를 마주하는 장면이다.

치열한 전략회의를 주재하던 한제국이 갑자기 찾아온 모완수를 보고 일어서자, 수줍은 미소를 띠던 모완수가 등 뒤에 숨기고 있던 커다란 꽃다발을 내민다. 일단 받아든 한제국은 한숨을 푹 내쉬고, 모완수는 생글생글 웃음을 짓고 있다. 과연 MC그룹 킹메이커에게 MC그룹 장남이 선사한 꽃의 의미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폭발시키고 있다.

배종옥, 이규한의 '빅 꽃다발 배달' 현장은 지난달 15일 경기도 파주시에서 촬영됐다. 배종옥과 이규한은 킹메이커와 킹의 아들 사이에 독특한 무드가 형성되는 꽃다발 촬영을 앞두고 연신 웃음을 터트렸던 상황. 배종옥과 이규한은 호흡을 맞춰보며 서로의 이해관계가 독특하게 얽히는 씬을 완성하고자 철저한 준비에 돌입했다.

어 배종옥의 강단 있는 열연과 이규한의 재기 넘치는 애드리브가 어우러지면서 살벌하면서도 유쾌한 씬이 완성됐다. 두 사람이 아슬아슬 밀고 당기는 호흡 끝에 짜릿한 마무리를 펼지자,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과 폭소가 터져 나왔다.

제작사 측은 "명불허전 카리스마와 재치 넘치는 연기가 조화를 이루면서 역대급 케미가 발생, 결국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며 "과연 갈등이 커져갔던 두 사람 사이에 어떤 반전이 생긴 것일지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우아한 가'는 대한민국 상위 0.001% 재벌가에 가라앉아있는 끔찍한 비밀을 두고, 이를 파헤치려는 자들과 숨기려는 자들의 한바탕 공방이 벌어지는 미스터리 멜로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1시 방송.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삼화네트웍스]

배종옥|우아한 가|이규한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