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쇼미더머니8’ 펀치넬로 "사랑하고 감사해" SNS에 '우승 소감'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19-09-28 10:35:38 수정 : 2019-09-28 10:35:3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쇼미더머니8’ 우승자 펀치넬로가 우승 소감을 밝혔다. 

 

펀치넬로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에서 "정말 뜻 깊고 배워가는 거 많은 시간이었습니다. 저를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했다. 

 

이어 “앞으로 더 성숙한 모습으로 자주 찾아뵙겠습니다”라며 “다들 사랑하고 우리 BGM-V, 그리고 40 형들 너무 고생했어요! 너무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무대 뒤에서 공연을 준비하고 있는 펀치넬로의 모습이 담겼다.

 

이를 접한 팬들은 "좋겠다", "축하드린다", "원래 우승자였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그를 축하했다. 

 

 

한편 펀치넬로는 전날 오후 생중계로 방송된 래퍼 경연 대회 프로 ‘쇼미더머니8’ 파이널에서 영비를 제치고 최종 우승했다.

 

가족들을 향한 미안함과 고마움을 담은 '미안해서 미안해'라는 곡으로 무대에 오른 그는 준우승자인 영비와 약 2배차로 압승을 거뒀다.

 

 

앞서도 펀치넬로는 펀치넬로는 특유의 개성있는 래핑으로 회를 거듭할수록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올랐다.

 

하지만 경합 상대였던 영비 또한 막강했던 만큼 흥미진진한 대결 구도를 형성한 만큼 그의 승리에 팬들의 호응이 더해졌다.

 

한편, '쇼더더머니8' 후속으로는 아이돌 서바이벌 '월드클래스'가 방송된다.

 

장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hodujang@segye.com 사진=Mnet ‘쇼미더머니8’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엄현경 '여전한 미모'
  • 엄현경 '여전한 미모'
  • 천우희 '미소 천사'
  • 트와이스 지효 '상큼 하트'
  • 한가인 '사랑스러운 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