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쿠셔닝화 '퀀텀'·'퀀텀 2.0' 출시

강인귀 기자 2019. 9. 23. 23: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또한 가을/겨울 시즌에 맞춰 갑피 소재와 창 컬러에 변화를 준 '퀀텀(QUANTUM) 2.0'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19F/W 시즌 내놓은 '퀀텀(QUANTUM)'은 지난 시즌 다크 챠콜, 쿨 그레이, 화이트, 핑크(여성용) 4가지 색상에서 2가지 컬러가 더해져 남녀 공용 다크 그레이와 남성 전용 제품 네이비를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EIDER)가 쿠셔닝화 ‘퀀텀(QUANTUM)의 컬러 스펙트럼을 더욱 다양화하여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더(EIDER)

또한 가을/겨울 시즌에 맞춰 갑피 소재와 창 컬러에 변화를 준 ‘퀀텀(QUANTUM) 2.0’도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더(EIDER)

이번 19F/W 시즌 내놓은 ‘퀀텀(QUANTUM)’은 지난 시즌 다크 챠콜, 쿨 그레이, 화이트, 핑크(여성용) 4가지 색상에서 2가지 컬러가 더해져 남녀 공용 다크 그레이와 남성 전용 제품 네이비를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제품의 기본 색상에 따라 화이트였던 기존 창 색상을 네이비, 블랙 등으로 변화 적용시켜 스타일을 다양화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퀀텀(QUANTUM) 2.0’은 내구성이 좋은 자카드 갑피 소재가 적용되어 저온 환경에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기존 ‘퀀텀(QUANTUM)’과 차별화되는 특징이다. 자카드 소재 특성으로 인해 발 측면을 잘 잡아주어 더욱 안정적인 착화감을 선사한다. 색상은 남녀공용 블랙 한 가지이며, 창 컬러도 블랙으로 적용하여 더욱 스포티한 느낌을 전한다.
©아이더(EIDER)

권대웅 아이더 신발기획팀장은 “일상 속에서 가벼운 워킹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워킹화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며 “아이더는 지난 봄/여름 시즌 선보여 좋은 소비자 반응을 일으켰던 ‘퀀텀’의 인기를 이어가고자 시즌 감성을 담은 컬러와 소재를 반영하여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 최상의 쿠셔닝으로 우수한 착화감은 물론 편안한 보행을 도와줄 아이더의 ‘퀀텀’, ‘퀀텀2.0’과 함께 워킹의 즐거움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머니S 주요뉴스]
배지현 아나운서 포착… '류현진 홈런' 시부모와 응원
배우 송진우 "'나 혼자 산다'가 대표작"… 그는 누구?
강서구 산부인과, 수액 맞으러 온 임신부→낙태수술 '충격'
"단수될까봐 물 떠놓고 살아"… 슬리피, TS엔터 횡포 고발
정준하 은퇴설 해명, "'무한도전'이 오래갈 줄 알고…"
올리 누구?… "방탄소년단 지민 닮고파" 성형만 15번
김영호 투병근황, "행복합니다"
박서진 누구?… "어머니가 가족도 버려"
정주리 아들, 류준열 닮은 훈남 비주얼?
성폭행 혐의에 추락사고… 권영찬, 힘들었던 과거사 고백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