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가 체질' 이주빈, 대본 인증샷 '빛나는 미모에 심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주빈이 러블리한 미소로 가득한 대본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이주빈은 가을을 물들이는 직진 로맨스로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배우 이소민 역으로 출연 중이다.
21일 이주빈의 소속사를 통해 공개한 대본 인증샷에서는 드라마 '멜로가 체질' 속 소민과 같은 듯 다른 모습으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주빈이 러블리한 미소로 가득한 대본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이주빈은 가을을 물들이는 직진 로맨스로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배우 이소민 역으로 출연 중이다. 4차원의 발랄함 속 진솔한 성격으로 나날이 그 매력을 과시하고 있는 이소민 역을 이주빈은 싱크로율 100%로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21일 이주빈의 소속사를 통해 공개한 대본 인증샷에서는 드라마 ‘멜로가 체질’ 속 소민과 같은 듯 다른 모습으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주빈은 대본을 든 다양한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드라마 속 이소민의 모습 그대로, 핑크색의 화려한 의상과 액세서리를 완벽히 소화하고 있는 이주빈은 사랑스러우면서도 귀여운 미소로 우월한 미모를 뽐내 보는 이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털털하면서도 긍정적인 모습으로 촬영장의 엔도르핀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이주빈은 촬영이 시작되면 고도의 집중력으로 상황에 몰입해 화려하면서도 도도한 연예인 이소민 역으로 완벽 변신한다고 한다. 이러한 이주빈의 집중력과 진지함은 맡은 역할을 더욱 살아 숨쉬게 만들어 다소 엉뚱한 이소민 역을 시청자들에게 매력적으로 납득시키며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이소민을 더욱 응원하게 만들게 하고 있다.
한편, 대학생 이후로 다시 만나게 된 소민과 진주(천우희 분), 은정(전여빈 분), 한주(한지은 분)의 어색하면서도 따뜻한 인사로 시청자들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 ‘멜로가 체질’은 오늘 토 밤 10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네이버에서 한국경제 뉴스를 받아보세요
▶ 한경닷컴 바로가기 ▶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타인은 지옥이다' 이정은, 오색찬란한 패션 귀여운 매력 폭발
- '멜로가 체질' 박형수, 코믹 잠재력 대방출, 백지원과 취중질주
- '배틀트립' 차오루-김민규, 쿤밍 랜드마크 섭렵 예고! 병맛 인증영상까지
- '위대한 쇼' 송승헌vs강성진, 가짜아빠vs진짜아빠 '은밀 접선' 포착
- '노래에반하다' 첫 방송부터 반해버린 참가자 속출!
- "건강 이상설 사실 아냐" 심권호, 하차 이유가..
- '미투' 김생민, 요즘 뭐하나 봤더니..근황 공개
- 경매 넘어간 '박유천' 삼성동 아파트..가격이
- '간미연 결혼' 예비신랑 누군가 보니..
- 현아 당당함 과했나? 치마 올린 퍼포먼스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