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퍼 로렌스, 유부녀 됐다..남편은 아트 디렉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로렌스가 유부녀가 됐다.
16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매체 페이지식스에 따르면, 제니퍼 로렌스와 연인 쿡 마로니가 이날 미국 뉴욕 주 맨해튼 시에 위치한 혼인 신고 담당 사무국에서 포착됐다.
제니퍼 로렌스와 쿡 마로니는 지난 2월 약혼을 알렸고, 5월 약혼식을 올렸다.
앞서 제니퍼 로렌스는 "쿡 마로니는 내 인생에서 만난 남자 중 최고다. 모든 것을 바치고 싶은 사람"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남정현 기자 =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로렌스가 유부녀가 됐다.
16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매체 페이지식스에 따르면, 제니퍼 로렌스와 연인 쿡 마로니가 이날 미국 뉴욕 주 맨해튼 시에 위치한 혼인 신고 담당 사무국에서 포착됐다. 제니퍼 로렌스가 혼인신고서로 보이는 서류들을 들고 있어, 혼인 신고를 위해 해당 사무국을 방문한 것으로 보인다. 두 사람은 경호원과 포토그래퍼, 친구들을 대동했다.
제니퍼 로렌스와 쿡 마로니는 지난 2월 약혼을 알렸고, 5월 약혼식을 올렸다. 이들은 10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앞서 제니퍼 로렌스는 "쿡 마로니는 내 인생에서 만난 남자 중 최고다. 모든 것을 바치고 싶은 사람"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제니퍼 로렌스는 영화 '엑스맨' 시리즈, '헝거게임' 시리즈 등에 출연하며 세계적인 스타로 발돋움했다. 6월 개봉한 영화 '엑스맨: 다크 피닉스'에서 '미스틱' 역으로 활약했다.
쿡 마로니는 맨해튼에 위치한 미술관 글래드스톤64의 아트 디렉터다.
nam_j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영석 PD, 비행기 만취 승객 온몸으로 막아"…훈훈 미담
- '강원래♥' 김송, 쌍둥이 동생 공개 "딱 봐도 연예인"
- 유명 래퍼, 라이브 투어 앞두고 사망
- '이규혁♥' 손담비, 생후 5일 딸 최초 공개 "가장 큰 행복"
- 쯔양, 40분 만에 조사 거부…"경찰, 피해자 보호 의지 없어"(종합)
- 서울교육청, "여자 하체 왕성할 때 아이 낳아라" 男교사 징계 요구
- 이지훈, 10년째 피부질환 투병 "말 못한 사연은…"
- 에일리 눈물…남편, 유흥업소 출신 백수 루머 왜?
- 사강, 암 의심·자궁내막증 수술 고백…"故남편이 알려줬나"
- "OO 때문에 12kg 빠졌다"…강재준, 홀쭉해진 근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