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신서유기7' 규현 합류·안재현 하차, 국내서만 촬영[종합]

김진석 2019. 9. 17. 10: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김진석]
'신서유기7'가 새 판을 짜고 새로운 곳에서 시작된다.

tvN '신서유기7' 팀은 30일과 10월 1일, 1박 2일간 촬영을 진행한다. 이번 촬영은 국내에서만 진행된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또한 1박 2일씩 총 네 번의 분량을 나눠 10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

멤버에도 변화가 생겼다. 기존의 안재현이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촬영과 다른 이유로 임시 하차, 이번 시즌은 함께 할 수 없게 됐다. 여기에 전역 후 지난 '강식당'에 잠시 얼굴을 비춘 규현이 다시 합류한다. 이로써 강호동·이수근·은지원·송민호·피오와 전역 후 돌아온 규현까지 합세해 총 6명이 만난다.

'신서유기'는 리얼막장 모험활극으로 지금까지 들어본 적도 없고 차마 볼 수도 없었던 리얼 막장 예능이다. 2015년 9월 첫 시즌이 나온 후 지금까지 총 여섯번의 시즌이 진행됐고 주 촬영지는 해외였다. 중국 시안·청두·리장·구이린·샤먼시와 베트남·홍콩·일본 훗카이도 등을 돌아다녔다.

지난 시즌만 태안에서 진행됐다. 이번 시즌은 올 국내 촬영이다. 1박 2일간 네 차례 국내 여행지를 돌며 재미있는 모습을 담아낼 예정이다.

방송은 오는 11월 예정이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정국 사진 맞다' 해쉬스완, 괜한 곤혹..정국 측 “루머·CCTV 유출 법적대응”

[단독] '신서유기7', 9/30 첫 촬영… 국내서만 진행

[1면에 담긴 연예계 50년史③] 싸이→송중기→방탄소년단, 전세계 휩쓴 한류의 시대

[1면에 담긴 연예계 50년史②] 논란과 함께 시작된 21세기…칸 점령 시작한 韓영화

[1면에 담긴 연예계 50년史①] 신상옥·최은희 탈출기→소녀팬 울린 아이돌 스타 고난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