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월 22일 (수)
안다르, ‘신세경 레깅스 오늘만’ 이벤트 진행…무료 증정 이벤트 등 푸짐한 혜택

안다르, ‘신세경 레깅스 오늘만’ 이벤트 진행…무료 증정 이벤트 등 푸짐한 혜택

기사승인 2019-09-17 10:34:53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는 2019 FW 신상 3종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혜택을 준비한 ‘신세경 레깅스 오늘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안다르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이튿날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 1&1 이벤트를 실시,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1만명에 한해 신제품 ‘요기삭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요기삭스’는 안다르가 3년 동안 준비한 요가삭스로 총 20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쫀쫀한 질감과 뛰어난 내구성을 갖춰 요가 및 필라테스를 하는 여성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2019 FW 에어쿨링 레깅스’ 1&1 이벤트를 통해 고강도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테크핏’ 에어쿨링 레깅스와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프리핏’ 에어쿨링 레깅스를 모두 만나볼 수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레깅스와 세트로 착용할 수 있는 이번 2019 FW 신제품 ‘에어쿨링 탑’도 선택할 수 있어 실용성을 더했다.

안다르는 단 하루 동안 신상품 16종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타임세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요가복부터 다양한 캐주얼 라인의 신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 회원 가입 고객 대상 3000원의 적립금과 앱 다운로드 시 7000원 할인 쿠폰을 상시 제공하고 있어 신규 고객은 이벤트 기간 내 구매 시 최대 1만원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출시 기념 ‘소원을 말해봐’ 댓글 이벤트도 동시 진행해 화제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는 23일 오후 6시까지 진행하는 해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50만원 상당의 위시리스트 속 제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안다르 홈페이지 접속 후 원하는 제품을 ‘위시리스트’에 담고 네이버에 ‘신세경 레깅스 오늘만’을 검색 후 3번째 탭에 있는 ‘위시리스트 몽땅 털어드림’ 배너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신애련 안다르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FW를 맞아 안다르가 야심 차게 선보인 다양한 신제품들을 푸짐한 혜택들과 함께 만나보실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벤트”라며 “추석이 끝나고 본격적인 운동을 앞두고 있는 많은 분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다르의 우수한 제품을 경험해보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국힘, 헌재 찾았으나 면담 거부당해…권성동 “국회‧국민 존중 않는 태도”

국민의힘 의원들이 헌법재판소를 방문해 관계자 면담을 요구했으나 거부당했다.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국회와 국민을 존중하지 않는 태도”라고 비판했다.권 원내대표를 비롯한 국민의힘 의원 10여명은 22일 서울 종로구 소재 헌재에 방문해 김정원 사무처장 등에게 면담을 신청했다. 그러나 헌재 측은 일정 문제 등의 사유로 이를 거부했다. 의원들은 약 30분가량 헌재 청사 앞에서 대기했다.권 원내대표는 이날 브리핑을 통해 “전날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