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석 특선영화] '창궐'부터 '국가부도의날' 까지 풍성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9.09.12 10:00 / 조회 : 224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각 영화 포스터


볼만한 추석 특선 영화를 알려드립니다.

본격적인 한가위 연휴가 시작됐다.

12일 추석 귀성길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가운데 지상파와 종편 케이블 채널 등에서 다양한 추석 특선 영화를 내보낸다.

SBS는 오전 10시 40분 이승기 심은경 주연의 영화 '궁합'을 내보낸다. KBS 2TV는 이날 오후 7시 50분 마블 영화 '닥터스트레인지'를 방송한다. JTBC는 오후 8시 40분 현빈 주연의 '창궐'을 준비했다. 지난해 개봉한 영화 '창궐'은 밤에만 활동하는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夜鬼)가 창궐한 세상,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현빈 분)이 야귀떼를 소탕하고 절대악 김자준(장동건 분)과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어 김혜수 유아인 주연의 '국가부도의 날'이 오후 9시 45분 SBS에서 방송 된다. '국가부도의 날'은 IMF를 배경으로, 그 당시 일어난 일을 그린 영화. 지난해 개봉한 '국가부도의 날'은 370만 관객을 모았다.

tvN은 오후 11시 한지민 주연의 '미쓰백'을 방송한다. '미쓰백'은 스스로를 지키려다 전과자가 된 미쓰백이 세상에 내몰린 자신과 닮은 아이를 만나게 되고, 그 아이를 지키기 위해 참혹한 세상과 맞서게 되는 이야기. 한지민은 이 영화로 유수의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거머쥐었다.

이 외에 채널 A에서 '초능력자'(오후 1시 20분), EBS에서 'E.T'(오후 6시) 등을 내보낸다. 또 채널 CGV에서는 '원더풀 고스트', '수상한 그녀', '트랜스포머', '챔피언', '데드풀' 등을 차례로 내보낸다. OCN에서는 '주토피아', '어벤져스', '어벤져스2 : 에이지오브 울트론', '기묘한 가족', '킹스맨 : 골든서클' 등이 차례로 방송 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