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75억 빌딩 매입, 이대 상권 '수익률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정우가 75억 상당의 건물을 매입했다는 소식이다.
최근 한 부동산 관계자는 하정우가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자대학교(약칭 이대) 인근 상가 건물을 75억 원에 매입했다고 전했다.
하정우가 75억 원 상당의 매입한 건물은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로(대지 61평, 건물 173평) 1983년에 완공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이대 앞 메인 스트리트 빌딩이다.
하정우가 75억 원을 주고 매입한 이대 빌딩은 이대 정문 서측 편도 1차선 이화여대길 중심에 위치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En]
배우 하정우가 75억 상당의 건물을 매입했다는 소식이다.
최근 한 부동산 관계자는 하정우가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자대학교(약칭 이대) 인근 상가 건물을 75억 원에 매입했다고 전했다.
하정우가 75억 원 상당의 매입한 건물은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로(대지 61평, 건물 173평) 1983년에 완공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이대 앞 메인 스트리트 빌딩이다. 올해 1월 매매 계약을 체결한 후 지난 7월 소유권 이전이 완료됐다.
하정우가 75억 원을 주고 매입한 이대 빌딩은 이대 정문 서측 편도 1차선 이화여대길 중심에 위치해 있다. 이대 상권 중 유동인구가 가장 많고 상권이 좋은 곳이다. 현재 스튜디오, 화장품매장, 식당, 웨딩샵 등이 입점해 있다. 단순 수익률이 연 5% 정도 되는 고수익 빌딩으로 알려져 있다.
하정우는 올 1월 송파구 방이동 소재 127억 원대 빌딩을 매입했고, 지난해도 서울 강서구 화곡동과 강원도 속초에 있는 스타벅스 건물 두 채를 연이어 사들였다.
한편, 하정우는 올 하반기 영화 ‘클로젯’, ‘백두산’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 = 서울신문DB
김채현 기자 chkim@seoul.co.kr
▶ 부담없이 즐기는 서울신문 ‘최신만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음주운전' 노엘(장용준), SNS에 올린 차 자랑 영상보니..
- 송혜교, 이혼 후 어딘가 달라진 눈
- 승리 집에서 성매매 체험한 박한별 남편
- 안작가 "아내가 다른남자와 성관계 해도 이해" 충격
- 제니퍼 로페즈, 화사 능가하는 '히프 슬렁룩' [헐!리우드]
- 김연아, 은퇴 후 바뀐 얼굴 '김연아 맞지?'
- '성락교회' 김기동 목사, "20대 여신도와 호텔 찾을 때마다 촬영" 어땠길래?
- 송중기 근황, 미모의 여성 옆 환한 미소 "이례적" [EN스타]
- '히프 슬렁룩' 뭐길래? 화사, 지퍼 내린 청바지에 드러난..
- '젖꼭지 폭로' 구혜선, 안재현 과거 "글래머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