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쇼' 이원종, 딸바보 치킨집 사장 변신!

김정은 2019. 9. 3. 14: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대한쇼'이원종이친근한치킨집아저씨로변신해유쾌한에너지를발산하며시선을끌었다.

이원종은지난2일방송된tvN월화드라마'위대한쇼'에서사남매로인해첫사랑위대한(송승헌)과엮이게되는정수현(이선빈)의아버지정종철로등장해인간미넘치는면모로재미를더했다.

드라마부터영화,연극까지종횡무진하며차별화된캐릭터연기로믿보배활약을펼치고있는이원종은'위대한쇼'에서푸근한사투리와생동감넘치는표정연기로인정넘치는아버지의모습을완성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원종이 유쾌한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tvN 방송 캡쳐

‘위대한쇼’이원종이친근한치킨집아저씨로변신해유쾌한에너지를발산하며시선을끌었다.

이원종은지난2일방송된tvN월화드라마‘위대한쇼’에서사남매로인해첫사랑위대한(송승헌)과엮이게되는정수현(이선빈)의아버지정종철로등장해인간미넘치는면모로재미를더했다.

극중종철은복합쇼핑몰건설문제로몸살을앓고있는인주시장에서치킨집을운영하는수현의아버지로,외모와달리마음이여려작은일에도잘웃고울기도잘하지만인주시장상인연합회장으로서가족과시장을위해서라면할말은하는인물이다.

이원종은친근한미소를자랑하는이웃집아저씨의모습부터수현이국민폐륜아딱지가붙은대한과가깝게지내다탈이날까걱정하는딸바보의모습까지,첫등장부터다양한매력을선보이며시청자들의시선을사로잡았다.

이날대한의집에치킨배달을온종철은그곳에서대한을비롯해4남매와함께있는딸수현과마주하게됐다.

대학선배라는수현의대답에치킨값을받지않고돌아서려했던종철은갑자기수족관유리가깨지는현장을목격하고크게당황했다.

이후가게로돌아온수현을붙잡은종철은대한과의만남을줄이라고하면서“인생복잡한사람이랑엮였다가골로가는거순식간이다.오늘도봐라.수족관도박살이나고물바다되지않았느냐”고진지하게조언했다.

수현은말을돌리기위해엄마를대신해일하겠다고했고,이에살짝꽁해진종철은“닭튀기는거하나도안힘들다.끽해야죽기밖에더하겠냐”며소심하게중얼거리는모습을보여주었다.

하지만이도잠시,종철은아내미숙이“제마누라쉬는꼬라지를못보냐”고버럭화를내자이내꼬리를내리고애교를부리는‘귀요미아버지’의매력을드러냈다.

드라마부터영화,연극까지종횡무진하며차별화된캐릭터연기로믿보배활약을펼치고있는이원종은‘위대한쇼’에서푸근한사투리와생동감넘치는표정연기로인정넘치는아버지의모습을완성했다.

특히이선빈과찰떡같은부녀케미는물론이고,아내에게꼼짝도못하는남편의모습을맛깔나게살리며안방극장에활력소역할을톡톡히했다.

한편, tvN‘위대한쇼’는매주월,화 오후9시30분에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