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에어핏 1&1. /사진=안다르 홈페이지 캡처
안다르 에어핏 1&1. /사진=안다르 홈페이지 캡처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NEW 에어터치 페이스 티셔츠’ 출시를 기념해 오늘(3일) ‘안다르 에어터치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안다르는 브랜드 제품인 ‘에어터치’의 새로운 버전 ‘NEW 에어터치 페이스 티셔츠’를 출시해 1&1 혜택의 패키지 타임세일 이벤트를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는 9일 오후 6시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NEW 에어터치 페이스 티셔츠’는 숏슬리브와 롱슬리브로 구성됐고 가격은 1장 당 1만원대다.


아울러 안다르는 ‘심리스 리카 레깅스’도 동시 출시했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안다르 ‘심리스 리카 레깅스’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990명에 한해 ‘심리스 힙스터 쇼츠’를 990원에 살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심리스 리카 레깅스’와 ‘심리스 힙스터 쇼츠’는 레깅스 위로 드러나는 속옷 라인을 없애 매끈하고 유연한 핏을 선사한다.

안다르는 이날 적립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NEW 에어터치 페이스 티셔츠’와 기존 제품인 ‘에어터치 베이직 티셔츠’를 이벤트 기간 내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10만원씩 총 100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안다르 에어터치 1&1’ 검색 후 ‘100만원 받기’ 배너에 접속하면 된다. 기간은 ‘NEW 에어터치 페이스 티셔츠 1&1 패키지 타임세일 이벤트’ 기간과 동일하고 당첨자는 오는 11일 안다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규 회원 가입 후 앱 다운로드 고객 대상에게는 1만원을 할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