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희, 'VIP' 출연..장나라·이청아와 호흡

한해선 기자 2019. 8. 29. 13: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진희가 'VIP' 출연을 확정했다.

이 가운데 이진희가 'VIP' 합류 소식을 전했다.

극중 이진희는 본사 VIP 컨시어지 실장 강지영으로 분한다.

전작 뮤지컬 '그날들'에서는 엉뚱하고 활발한 사서 역을 완벽하게 소화했던 이진희는 이번 'VIP'를 통해 당당하고 능력있는 커리어우먼으로 자신만의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배우 이진희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배우 이진희가 'VIP' 출연을 확정했다.

SBS 새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는 백화점 상위 1%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오피스 라이프를 그린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극'이다.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등 탄탄한 라인업으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이진희가 'VIP' 합류 소식을 전했다. 극중 이진희는 본사 VIP 컨시어지 실장 강지영으로 분한다. 강지영은 호탕하고 의리있는 성격으로 VIP 전담팀과 협업이 잦아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다. 특히 강지영은 나정선(장나라 분), 이현아(이청아 분)와 친구처럼 지내고 있는 인물인 만큼, 이진희는 두 배우와도 남다른 케미를 선보이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2004년 연극 '어머니'로 데뷔한 이진희는 영화와 연극, 뮤지컬 그리고 드라마까지 다양한 장르를 섭렵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왔다. 전작 뮤지컬 '그날들'에서는 엉뚱하고 활발한 사서 역을 완벽하게 소화했던 이진희는 이번 'VIP'를 통해 당당하고 능력있는 커리어우먼으로 자신만의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진희는 "우선 대본을 처음 봤을 때 캐릭터들이 굉장히 매력적이라 더 재미있게 봤다"라며 "동료 선후배 배우분들과 좋은 분위기에서 촬영을 이어가고 있어 어떤 드라마가 나올지 저 또한 너무나 기대가 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VIP'는 월화예능 '리틀포레스트' 후속으로 오는 10월 7일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조국이 후원한 여배우? 김성령이 밝힌 말은..송중기, 송혜교와 이혼 후 근황..英배우 함께자숙한다던 이종현, 여성에게 "뱃살 귀엽다" DM클라라, 결혼후에도 여전..섹시+파격 비주얼'아이돌학교' 출신 "나는 양성애자" 누구길래?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