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네쌀롱' 한예슬 "첫 예능 MC, 출연 결심한 진짜 이유는"

2019. 8. 26. 09: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예슬이 '언니네 쌀롱'으로 데뷔 19년 만에 예능 MC에 도전장을 내민다.

한예슬은 오는 9월 5일 첫 방송될 MBC 파일럿 예능 '언니네 쌀롱'에서 쌀롱 대표로 시청자와 만난다.

첫 예능 MC에 도전하는 한예슬의 '언니네 쌀롱'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신개념 메이크오버 토크쇼.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조혜련 기자] 배우 한예슬이 ‘언니네 쌀롱’으로 데뷔 19년 만에 예능 MC에 도전장을 내민다.

한예슬은 오는 9월 5일 첫 방송될 MBC 파일럿 예능 ‘언니네 쌀롱’에서 쌀롱 대표로 시청자와 만난다. 그를 주축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패션&뷰티 전문가인 한혜연과 차홍, 이사배가 함께 하며 어시스턴트인 이준영과 이진혁, 고객 담당인 조세호와 홍현희가 의기투합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그간 아이돌 스타 못지않은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으로 늘 화제의 중심에 섰던 한예슬. 핑크색으로 과감한 염색을 하거나 강렬한 레오파드 패션을 소화하는 등 다채로운 변신을 시도하며 연일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바 있다.

어떤 스타일도 찰떡으로 소화하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자랑해온 한예슬은 ‘언니네 쌀롱’에서 처음으로 솔직한 이야기들을 가감 없이 털어놓을 예정. 최근 진행된 첫 녹화에서 그는 그동안 파격적인 패션과 헤어를 시도했던 진짜 이유를 밝히는가 하면, 수많은 예능프로그램 중에서 ‘언니네 쌀롱’을 선택할 수밖에 없었던 특별한 이유를 전했다.

뿐만 아니라 한예슬은 출연진들과의 첫 상견례에서 “명단을 보고 제작진에게 ‘너무 좋다’고 했다. 예능은 처음이지만, 저만 믿고 따라오시면 된다”며 남다른 카리스마와 자신감을 드러냈다고 해 본방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첫 예능 MC에 도전하는 한예슬의 ‘언니네 쌀롱’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신개념 메이크오버 토크쇼. 오는 9월 5일과 12일, 목요일 오후 10시 5분에 방송된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MBC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