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소리바다 어워즈' 러블리즈, 첫 참석이라 떨려요 (영상) [스경×현장]

유인선 온라인기자·정유진 인턴PD psu23@kyunghyang.com 2019. 8. 23. 18: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열린 ‘2019 소리바다 어워즈’에 그룹 러블리즈가 참석했다. 정유진 인턴PD

소리바다가 주최하는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2일 차 시상식이 23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렸다.

이날 그룹 러블리즈가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블루카펫에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러블리즈는 “오늘 ‘소리바다 어워즈’에 처음 나오게 됐는데, 팬분들이 많이 응원 와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 해외 팬분들에게 많은 인사를 드리려고 한다”고 향후 활동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는 국내를 대표하는 한류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하반기 대표 음악 시상식이다. 2018년과는 달리 22일, 23일 양일간 진행된다. 2일 차 시상식에는 윤도현, 진기주, 정이나의 진행 아래 박지훈, 레드벨벳, NCT 127, YB, 러블리즈, AB6IX, 양다일, 송가인, 정미애, 홍자, 김수찬, 김재환, 이우, 아스트로, 더보이즈, (여자)아이들, 에이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네이처, 뉴키드, 원어스, 라이머, 그루비룸, DRESS, SNH48 등 국내외 가요계를 대표하는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들이 참석해 눈부신 축제의 장을 완성한다.

또한 각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강예원, 김은수, 박해진, 신혜선, 엄태구, 윤시윤, 음문석, 이유비, 이청아, 장진희, 정가은, 정유미, 홍수현, 황우슬혜 등이 시상자로 나서 자리를 빛낸다.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는 8월 15일부터 24까지 열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펼쳐지는 한류 축제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네이버TV

유튜브 스포츠경향 채널

유인선 온라인기자·정유진 인턴PD psu2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