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쇼' 박하나, 야망 가득한 송승헌 前 여친

박미라 입력 2019. 8. 18. 18: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위대한 쇼'에서 박하나가 야망지수 상위 1% 여신강림 아나운서의 면모를 선보인다.

오는 8월 26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

박하나는 극 중 송승헌(위대한 역)의 전 여자친구이자 시사 프로그램 '논쟁'의 간판 MC '김혜진' 역을 맡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하나(사진=tvN)

tvN ‘위대한 쇼’에서 박하나가 야망지수 상위 1% 여신강림 아나운서의 면모를 선보인다.

오는 8월 26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

박하나는 극 중 송승헌(위대한 역)의 전 여자친구이자 시사 프로그램 ‘논쟁’의 간판 MC ‘김혜진’ 역을 맡았다. 출중한 미모와 능력까지 갖춘 없는 게 없는 야망녀. 대학 선배 송승헌이 최연소 국회의원이 되자 그의 잠재력에 끌려 비밀 연애를 시작하지만 그가 총선에서 낙선하자 매몰차게 헤어진다. 자신의 욕망을 위해 물불 가리지 않은 박하나의 향후 행보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와 관련 ‘위대한 쇼’ 측이 18일(일) 공개한 스틸 속 박하나는 여신강림 아나운서의 자체발광 아우라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박하나는 데스크에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데, 그의 야무진 눈빛에서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존재감을 엿보게 한다. 특히 송승헌과의 관계 변화에 시선이 쏠린다. 환한 미소로 통화하던 박하나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차 안에 앉아있는 두 사람 사이에 묘한 냉기류가 흐르는 것. 과연 송승헌-박하나에게 무슨 일이 벌어질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간 다양한 작품을 통해 조국의 독립을 위해 투쟁한 비밀결사 의열단, 장기이식 코디네이터, 펀드매니저, 엘리베이터 걸 등 다채로운 얼굴을 선보여온 박하나. 이러한 박하나가 ‘위대한 쇼’에서 능력과 야망으로 가득 찬 아나운서 김혜진을 맡아 보여줄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이 벌써부터 기대를 높인다.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오는 8월 26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네이버에서 한국경제 뉴스를 받아보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