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만기야, 팔짱풀어라"..'뭉쳐야찬다' 최수종, 만기→허재도 쩔쩔매는 위상甲

고재완 2019. 8. 16. 08: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수종이 농구 대통령 허재의 과거를 깜짝 폭로해 눈길을 끌었다.

15일 방송한 JTBC '뭉쳐야 찬다'에서는 어쩌다FC와의 대결을 위해 녹화장을 찾은 배우 최수종과 일레븐FC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또 이날 최수종은 이만기에 대해 "어쩌다FC에서 큰소리치는 게 만기다"라며 "만기가 (나보다) 한 살 동생이다"고 밝혔고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배우 최수종이 농구 대통령 허재의 과거를 깜짝 폭로해 눈길을 끌었다.

15일 방송한 JTBC '뭉쳐야 찬다'에서는 어쩌다FC와의 대결을 위해 녹화장을 찾은 배우 최수종과 일레븐FC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일레븐FC에는 최수종 뿐만 아니라 김영일, 배도환, 무술감독 정두홍, 전 유도선수 김재엽, 개그맨 김지호 등 '뭉쳐야 찬다' 멤버들과 친분이 있는 선수들이 대거 포함돼 있다. 멤버들은 일레븐FC의 등장에 크게 반가움을 표하며 이들과 추억을 쌓은 옛 노래와 함께 조촐한 댄스 환영식을 열었다.

전설들은 '그 때 그 시절'을 떠올리며 추억의 댄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허재는 화려한 발재간과 남다른 댄스실력으로 또 한 번 반전 매력을 뽐냈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최수종은 "허재씨에 대해 할 말이 있다"며 과거 한 나이트클럽에서 일어났던 일을 제보했다. 그는 "당시 최고의 스타플레이어였는데, 자리에 와서 인사를 하는 모습을 보니 참 예의가 바르더라. 그런데 인사를 하희라에게만 했다. 나도 같이 있었는데"라고 말했다. 이에 허재는 다급하게 90도로 허리를 숙이며 "그때 못한 인사를 지금 하겠다. 형수님 얼굴에서 빛이 나서 형님을 못 본 것 같다"고 사과했다.

또 이날 최수종은 이만기에 대해 "어쩌다FC에서 큰소리치는 게 만기다"라며 "만기가 (나보다) 한 살 동생이다"고 밝혔고다. 양준혁은 이만기에게 "누가 봐도 형이 형 같다"고 말했고 정형돈은 카메라를 향해 "여러분, 씨름이 이렇게 격한 운동입니다"라고 농담했다.

최수종은 "만기가 동생들을 좀 더 보듬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고 이만기는 "형님이 이 팀에 들어와 봐라. 속에 천불이 난다"고 답했다. 최수종은 "천불이 나면 안 감독님은 어떻겠냐"면서 "잠깐만. 만기야 팔짱 풀어라"라고 형님의 위상을 과시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국 명품 '던롭' 풀세트 71%할인, 64만원 판매!, 캐디백포함
'이병헌 동생' 이지안 “에로배우 출신..이국적 외모 때문“
“속옷 벗겨 중요부위 노출” 유명 스타, 성추행 사건에 휘말려
‘마약 함께 투약’ 로버트 할리 지인 “임신한 여친과 동거 중”
옥주현, 시선강탈 비키니 몸매…쭉 뻗은 각선미
작곡가 이호섭 “호적에 빨간 줄…연좌제 걸려 판사 꿈 접어”
'탈모예방', 1분이면 OK! 해답은 '공기 비타민!'
69만원 '코리아나' 화장품세트, '8만원'대 100세트한정!
'땀냄새', '쉰내' 한방에 해결! 향수 샤워 ‘1+1’ 파격할인!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