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지창♥오연수 아들, 이렇게 훈남이야?..우월한 유전자 인증

김지혜 기자 2019. 8. 15. 10: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지창, 오연수 부부 아들의 훈훈한 외모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12일 밤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손지창이 둘째 아들 손경민 군과 함께 촬영장을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미국에서 살고 있는 손지창은 아들의 방학을 맞이해 귀국했다.

손지창, 오연수 부부는 지난 1998년에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SBS funE | 김지혜 기자] 손지창, 오연수 부부 아들의 훈훈한 외모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12일 밤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손지창이 둘째 아들 손경민 군과 함께 촬영장을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미국에서 살고 있는 손지창은 아들의 방학을 맞이해 귀국했다. 이수근은 손지창의 아들을 반가워하며 "좋은 유전자만 다 받아서 인물이 좋다"고 했고, 서장훈도 "인물이 더 좋아졌다"고 칭찬했다.

또 서장훈은 "예전에 봤을 때는 아빠만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엄마가 이제 슬슬 보인다"고 말했다.

손경민 군은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대해 "한국에서도 많이 봤고, 미국에서도 본다"고 말해 두 MC들을 미소 짓게 했다. 이에 이수근은 제작진을 향해 LA 한인 특집을 제안했으며, 손지창은 "장소 섭외를 해 놓겠다"고 답해 재출연 의사를 밝혔다.

손지창, 오연수 부부는 지난 1998년에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SBS FunE 관련기사]

'동상이몽2' 오연수♥손지창, '자다가 예쁜 여자가 옆에 누워있는 것 발견할 때 설렌다'
[스브스夜]'미우새' 손지창 '가장 예민할 때 가족사 알게 됐다'
‘미우새’ 손지창 “아내 오연수, 다음 생에는 남자로 태어나고 싶다고”
[스브스夜] ‘미운우리새끼’ 손지창과 악동들, 어찌 미워할 수 있겠어요
미운우리새끼 오연수 “손지창과 돈 각자 관리…얼마 있는지 모른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